2017년 11월 10일 금요일

96년생 자신이 선택한 것에 대한 강한 책임감을 갖고 계속해서 밀고 가라.

84년생 자연 소멸될 것으로 믿었던 것이 커다란 산처럼 다가와서 막는 날.

72년생 아무것도 아닌 일을 가지고 고민하다가 커다란 깨달음을 얻어낸다.

60년생 알고 행하지 않고 모르고 행한다면 누구도 결과를 예측할 수 없다.

48년생 모자란 것은 보충하면 되고 넘치는 것은 나누면 모든 게 해결된다.

85년생 크고 작은 문제가 산재해 있지만 노력하면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73년생 속으로 백날 말해도 귀에 들리지 않으면 하나마나한 것과 같은 일.

61년생 만만하게 보인다고 함부로 덤비다가 크게 망신당하는 일이 잦구나.

49년생 생각만으로는 천하를 얻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쉬운 일은 없는 법.

37년생 맛깔스러운 음식을 앞에 두고 남의 시선만 살피는 건 어리석은 짓.

호랑이

86년생 주변에 사람들이 많다고 외로움이 덜해지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라.

74년생 약간의 두려움은 자신에게 플러스요인으로 작용할 수 있는 요소다.

62년생 특별함을 추구하지 말고 보편적인 것을 선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0년생 움직임이 빨라질수록 발을 헛디딜 가능성도 많아지니 늘 조심하라.

38년생 상처 난 곳은 얼른 치료해야지 대수롭지 않게 여기다 낭패 당한다.

토끼

87년생 분위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자기생각만 주장하면 곤란한 날.

75년생 자잘한 일에 감정이입이 심해지면 정작 중요한 순간에 허둥거린다.

63년생 주변사람들의 입장을 어떻게 대변하느냐에 따라 많은 것이 변한다.

51년생 정하면 이롭지만 동하면 불리하니 너무 멀리 움직이는 건 삼갈 때.

39년생 자기의지와는 상관없이 엉뚱한 일에 연루되면 헤어나기 힘든 운세.

88년생 주변에 사람들이 많다고 외로움이 덜해지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라.

76년생 품에 안으면 모두 내 것처럼 생각되지만 그것으로 끝난 건 아니다.

64년생 걸어가는 길이 아무리 좁고 멀어도 여럿이 함께하니 힘든 일 없다.

52년생 자신은 충분하다고 생각하지만 상대방이 인정하지 않아 힘든 국면.

40년생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어리석은 행위는 자제하고 현실을 인정하라.

89년생 몸에 좋은 것은 입에 쓴 법이니 맛으로 모든 걸 판단하는 건 금물.

77년생 기준치를 밑도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처음부터 끝까지 살펴보자.

65년생 넓은 들판을 가로질러 나가는 운세니 사소한 것에 관심 갖지 마라.

53년생 작은 노력으로 큰 대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운세니 크게 기쁜 날.

41년생 작은 의심이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늘 신경을 써라.

90년생 큰 것만 생각지 말고 작은 것도 세심하게 챙기는 마음이 필요하다.

78년생 말이 많으면 탈나는 경우도 잦아지니 맡은 일에 충실한 것이 상책.

66년생 모르는 척하는 모습이 때로는 자신에게 커다란 행운을 줄 수 있다.

54년생 준비된 자세로 길을 나서면 오르지 못할 나무는 결코 없을 것이다.

42년생 마른 가지에 새싹이 돋아나니 형형색색 아름다운 꽃이 피어오른다.

91년생 붙잡고 늘어진다고 내 손에 머무는 것은 아니니 괜한 미련 버리자.

79년생 찾으면 안보이고 외면하면 여러 곳에서 나타나니 안타까운 일이다.

67년생 마음먹고 시작한 일에 시기와 질투가 침범하지 못하도록 살펴보자.

55년생 금지된 사항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날.

43년생 나른해지는 오후에 멀리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기쁨이 충만하다.

원숭이

92년생 크고 작은 일을 따지지 말고 일의 중요성을 먼저 생각해야할 때다.

80년생 잡다한 생각에서 벗어나 하나만 보고 매진하면 심신이 편안해진다.

68년생 금전적인 상황이 불리해도 조금만 버티면 숨 쉴 여력이 생기는 날.

56년생 소를 몰고 산중턱을 넘어가니 근심걱정 사라지고 심신이 편안하다.

44년생 스스로 할 일을 찾아서 하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건강을 해친다.

93년생 만반의 준비만 되어 있다면 어떤 변화에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 법.

81년생 정해진 수순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생겨도 당황하지 말고 대응하자.

69년생 궁금하면 열어보면 되지만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으니 걱정.

57년생 가까운 사람과 감정적으로 복잡해지면 여러 가지로 심신이 곤하다.

45년생 집안에 기쁜 일이 생기지만 너무 크게 웃으면 시기하는 이가 많다.

94년생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한사람이 필요한 때.

82년생 통찰력이 요구되는 시점인데 주변 분위기가 어수선해서 힘든 하루.

70년생 막힌 곳을 시원하게 뚫어줄 도구를 찾아보지만 눈에 잘 안 보인다.

58년생 분위기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자기생각만 주장하면 곤란한 날.

46년생 괜한 고집부리지 말고 융합하는 모습을 보이면 모두가 기뻐하리라.

돼지

95년생 강하게 반발하지 않는다고 방심하면 금세 역전되는 경우가 생긴다.

83년생 모든 일에는 결과가 있기 마련이니 긴장 풀지 말고 잠시 기다리자.

71년생 남의 눈을 의식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보이고 행하는 것이 이롭다.

59년생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차분하게 속도를 유지하면 따라잡는 운세.

47년생 그림자가 길게 드리우면 빠져나가기 힘드니 곧장 밖으로 이동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