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1월 3일 금요일

96년생 사소한 것에 매달리다 정작 중요한 것을 지나치는 일이 절대 금물.

84년생 진한색상보다 연한색상을 선택하는 편이 여러 가지로 도움이 된다.

72년생 자신이 가진 능력의 팔 할 정도만 발휘해도 충분하니 넘치지 마라.

60년생 권모술수에 능한 사람은 작은 것을 얻지만 큰 것을 얻기는 힘들다.

48년생 개인적인 욕심보다는 전체를 생각하는 마음이 무엇보다 필요한 때.

85년생 세 번 생각한 후에 행동으로 옮기면 지나간 시간이 아쉽지는 않다.

73년생 자고나면 변모하는 것이 대다수니 일일이 맞추려고 무리하지 마라.

61년생 무엇을 개척하고 변화시킬 것인가를 고민하는 사람은 크게 흥한다.

49년생 페이스를 끝까지 유지하면 어지간한 일에는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

37년생 건강이던 체면이던 자기관리를 잘해야 마음먹은 대로 되는 법이다.

호랑이

86년생 준비된 사람은 기회를 잡을 수 있지만 아닌 사람은 들러리만 선다.

74년생 실질적 도움이 되지 않으면 괜한 오해사고 남의 시선이 따가운 날.

62년생 한 번에 흔들리는 사람보다 여러 번에 흔들리는 사람이 정말 진국.

50년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것은 좋지만 분수에 맞게 행동함이 이롭다.

38년생 한번 내딛은 발걸음을 되돌리기 힘드니 충분히 생각하고 움직이자.

토끼

87년생 직접적인 표현도 중요하나 지금은 우회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75년생 속이 깊다는 건 알기 어렵다는 것과 같은 맥락으로 이해하면 된다.

63년생 차후에 생길 현상을 미리 예견하는 일은 상당히 난해한 일 아닌가.

51년생 마음이 들뜨지 않도록 차분하게 가라앉히고 임하면 소득이 따른다.

39년생 허세부리다 곤경에 처할 수 있으니 손에 쥔 것 주변사람과 나누자.

88년생 가만있으면 편안하니 봐도 못 본 척 지나치는 여유가 필요한 시점.

76년생 순서가 뒤바뀌지 않도록 앞뒤를 제대로 살피면서 차분하게 임하라.

64년생 정상적인 방법이 먹히지 않을 때 편법의 유혹을 강하게 느끼는 법.

52년생 자신감이 없는 것도 문제지만 지나치게 많아도 그리 좋을 건 없다.

40년생 구두상의 약속은 헛되니 무슨 내용이건 서면상의 글로 남겨야한다.

89년생 즐거운 마음으로 아침을 시작하지만 인재를 조심해야 편안한 하루.

77년생 결과가 모든 것을 나타낸다는 사실은 부정할 수 없는 현실 아닌가.

65년생 이로운 것은 하나지만 해로운 것이 둘이라서 심리적으로 불안하다.

53년생 아쉬움이 클수록 현실에 대한 만족감은 갈수록 떨어지기 마련이다.

41년생 이런 저런 준비로 집안이 부산하지만 밖으로 나가는 건 옳지 않다.

90년생 외부적으로는 빛을 발하지만 내부적인 난관에 부딪히기 쉬운 운세.

78년생 가슴에 있는 말을 함부로 뱉을 수는 없으나 다른 방법이 무엇인가.

66년생 밀어주는 사람이 있다면 이것저것 살피지 말고 계속해서 전진하자.

54년생 손익계산은 나중에 해도 무방하니 상대방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자.

42년생 포용력이 돋보이고 넓은 가슴으로 허물을 덮어주니 공명하는 운세.

91년생 신용에 문제가 발생하면 전반적으로 불리한 상황으로 변하는 운세.

79년생 성과에 집착하면 부담이 생기고 진행과정에 무리수가 생기기 마련.

67년생 손에 무엇을 쥐고 출발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천양지차로 다르다.

55년생 티끌모아 태산을 이루니 큰 것만 찾지 말고 자그만 것부터 챙기자.

43년생 자식들이 화합하고 함께 어울리니 더 이상 바랄 것 없이 흐뭇하다.

원숭이

92년생 혼자서 해결하기 힘들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0년생 적재적소에 필요한 것을 찾아내니 여기저기서 찾는 사람들이 많다.

68년생 무거운 것도 여럿이 나누어들면 솜털처럼 가볍게 느껴지는 법이다.

56년생 결과에 승복할 수 있는 포용력이 있다면 당신은 언제나 기쁜 마음.

44년생 모처럼 의욕적으로 움직이니 바라던 것을 얻고 활력에 넘치는구나.

93년생 겉모습에 관심을 기울이지 말고 눈에 보이지 않는 것에 눈을 떠라.

81년생 돌아오는 발걸음이 무거워도 고민하지 말고 곧장 앞으로 걸어가자.

69년생 흥한 사람이나 망한 사람이나 결과물은 생각처럼 오래가지 않는다.

57년생 마감시간이 임박한 상태에서 일을 추진하면 힘드니 미리 준비하라.

45년생 아닌 밤중에 홍두깨라는 옛말이 생각나지만 우려할만한 일은 없다.

94년생 하루 종일 받은 스트레스가 오후가 되면 봄눈 녹듯 사라지는 운세.

82년생 선점할 수 있을 때 행하지 않으면 승자의 여유로움을 알지 못한다.

70년생 기대이상의 것을 맛볼 수 있는 운세니 망설이지 말고 용기를 내자.

58년생 엉겁결에 일을 추진하는 실수를 범하기 쉬우니 조언에 귀담아듣자.

46년생 한두 번의 결과로 전체적인 걸 판단하지 말고 조금만 더 기다리자.

돼지

95년생 여성은 외형만으로 판단하는 잘못을 저지르지 말고 마음을 열어라.

83년생 누군가에게 자문을 구하지 않는다면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생한다.

71년생 생각의 미로를 헤매지 말고 한곳에서 멈추는 편이 유리할 것 같다.

59년생 금전문제로 어려움이 예상되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가장 현명하다.

47년생 결정된 사항이 아닌 일을 일부러 사서 고민하니 건강 해치기 쉽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