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96년생 광활한 들판에 홀로 서 있지만 선택의 폭이 넓으니 오히려 득이다.

84년생 분명하게 자신의 생각을 밝히는 것은 좋으나 편협한 건 좋지 않다.

72년생 문제의 본질을 왜곡하지 않고 제대로 인식하고 다가서야 안전하다.

60년생 호사다마라는 말도 있으니 피해를 최소화하는 일이 가장 중요하다.

48년생 마음이 불안정하면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마음을 편히 하라.

85년생 크게 얻을 수는 없지만 작은 이익을 취할 수 있는 보기 드문 운세.

73년생 적당한 시점에 움직이면 생각보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시기다.

61년생 무언가를 대신할 수 있는 대안을 찾는 일이 가장 중차대한 일이다.

49년생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는 속담을 가슴깊이 새길 때.

37년생 때늦은 후회는 아무 소용없는 일이니 더 늦기 전에 정신을 차리자.

호랑이

86년생 감정표출을 자제하고 이성적인 판단과 행동이 함께 하면 유익하다.

74년생 믿는 구석이 있어도 지금은 혼자라는 생각으로 대응함이 현명하다.

62년생 구석진 곳에서 벗어나 넓고 푸른 곳으로 자리를 옮기니 기분 좋다.

50년생 인간적인 면을 중요시하고 돈보다 명예를 중시하는 것이 필요하다.

38년생 기선을 제압하고 녹슬지 않은 자신의 능력과 위치를 재확인시키자.

토끼

87년생 달콤한 말보다 가슴으로 진실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함.

75년생 손바닥 뒤집는 것처럼 쉬운 일도 때에 따라서는 정말 하기 힘들다.

63년생 운신의 폭을 차츰 넓혀가는 것은 좋으나 말처럼 쉬운 일은 아니다.

51년생 눈에 띄지 않는 사람을 더 주의 깊게 쳐다볼 수 있는 사람이 되자.

39년생 무엇이 먼저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행동하는 것이 시급한 문제.

88년생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으나 골이 깊으면 빠져나오지 못하기 마련.

76년생 주변의 시기나 반감을 잠재울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일이 시급하다.

64년생 다양한 인맥을 바탕으로 새로운 무언가를 도모하기에 적당한 시점.

52년생 화합하는 마음으로 임하면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호감을 나타낸다.

40년생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사람이 있으니 세상 부러울 것이 전혀 없다.

89년생 하늘에서 별이 떨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먼저 달려가서 붙잡아라.

77년생 먼저 행하고 난 뒤에 처리하려는 생각은 여러 가지로 위험한 발상.

65년생 노출되지 않은 전력으로 다가서면 백전백승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

53년생 무리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받아드리면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

41년생 상호주의원칙에 입각해서 행동하면 누구도 손해 보는 사람이 없다.

90년생 아는 길도 물어서 가고 남들 앞에는 나서지 말고 뒤에서 관망하자.

78년생 작은 것으로 알찬 소득을 기대할 수 있으나 혼자 힘으로는 무리다.

66년생 적당한 구실을 찾아서 여기저기 돌아보니 적당한 장소가 나타난다.

54년생 역할분담이 제대로 이뤄지면 혼자서 하는 것보다 결과가 좋아진다.

42년생 이롭지 않은 사람들은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사람으로 물갈이하자.

91년생 귀에 잘 들어오는 말은 자신에게 오히려 해가 되니 잘 걸러야한다.

79년생 장고 끝에 악수가 나온다는 말이 있으니 짧은 시간에 정답을 찾자.

67년생 문이 열리지 않는다고 힘으로 밀어붙이면 문틀 째로 넘길 수 있다.

55년생 유대관계를 보다 친밀하게 이끌어 나가는 지혜를 발휘해야하는 날.

43년생 처음은 번거로우나 나중에는 도움이 되니 시간을 두고서 지켜보자.

원숭이

92년생 참신한 이미지를 한껏 뽐내는 건 좋으나 과하면 아니함만 못한 법.

80년생 평판이 좋지 않은 사람과는 말도 섞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68년생 공명정대한 이미지가 만들어지면 지금의 위치에서 더 높이 오른다.

56년생 창의적인 발상이 필요한 시점이니 획일적인 동작은 절대 금물이다.

44년생 귀중한 문서나 물건은 깊숙한 곳에 두지 말고 얕은 곳에 숨겨두자.

93년생 마음에서 우러나서 하는 행동은 주변사람들을 감동하게 만드는 법.

81년생 전반적인 기운은 좋으나 한곳에 집중하지 않으면 전력이 약화된다.

69년생 동질성이 없으면 절반의 성공으로 만족해야하는 상황이 되는 운세.

57년생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소득이 기대되니 자세를 낮추면서 바라보자.

45년생 알지도 못하면서 괜스레 아는 척하는 사람들이 주변에 가득하구나.

94년생 친구 때문에 우울하지만 이성간에 친밀감을 더 느낄 수 있는 운세.

82년생 무언가에 도취되지 말고 현실을 냉정하게 직시하면서 사물을 보자.

70년생 높은 산에 오르고 싶지만 적당한 도구가 없으니 긴 한숨만 나온다.

58년생 금전거래는 삼가고 감당하기 어려운 일은 거절하는 것이 현명하다.

46년생 오래도록 애먹이던 일이 서서히 해결될 기미가 보이니 다행스럽다.

돼지

95년생 여성은 이성문제로 마음이 무겁고 남성은 여러모로 피곤한 운세다.

83년생 구덩이를 깊게 파지만 무슨 용도인지 알 길이 없으니 답답한 노릇.

71년생 무리에 휩쓸리지 말고 자신만의 가치관을 확실히 해야만 성취한다.

59년생 산 넘고 강을 건너 점차 좋은 방향으로 약진하니 미래가 밝아온다.

47년생 매매나 주식투자에 적당한 시기지만 지금은 물밑작업이 중요한 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