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1일 토요일

96년생 주위사람들의 반대가 심할 때는 맞서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설 것.

84년생 연약한 것은 버리고 단단한 것을 취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이롭다.

72년생 유능한 사람이 되려는 노력은 필요하나 마음만으로 되지는 않는다.

60년생 금전문제란 인력으로 되는 일이 아니니 적당한 시점에서 포기하라.

48년생 눈을 크게 뜨고 귀를 한껏 열어두면 모든 것이 확연하게 드러난다.

85년생 뜻밖의 애정 문제로 고민할 수 있으니 말이나 행동을 늘 조심하라.

73년생 성실한 자세로 매사에 임하면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서 서성거린다.

61년생 머리가 맑을 때는 힘든 일도 쉽게 해결되니 마음을 깨끗이 비우자.

49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렵더라도 인내를 가지고 진행하면 성공한다.

37년생 뜻한 바를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상심이 크고 금전손실이 따를 듯.

호랑이

86년생 이성 친구에게 마음의 선물을 전하면 기대했던 것을 얻기 좋은 날.

74년생 공생하는 방안은 모두를 위한 합의점이니 약간의 손실을 감수하자.

62년생 무엇을 결정하는 일에 누군가의 조언이 필요하다면 돌아가지 마라.

50년생 주변사람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만드는 일에 전력을 다하자.

38년생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새기 마련이니 집안단속에 매진하자.

토끼

87년생 상황판단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는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75년생 변화를 도모하기에 좋은 시기가 아니라면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63년생 가치관의 정립이 필요하나 자신의 의지가 분명해야 손쉽게 풀린다.

51년생 자리를 지키면서 다른 걸 생각하면 의외의 소득이 발생할 수 있다.

39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서 느긋하게 행동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

88년생 각양각층의 사람들과 친분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가장 시급한 과제.

76년생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일에 매진하면 훗날 큰 힘이 될 것이다.

64년생 심적인 부담이 크면 움직임이 둔해지고 여러모로 시야가 좁아진다.

52년생 집안이 화목하고 배우자와의 감정교류가 원활할수록 일도 잘 된다.

40년생 희비가 교차하니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따르면서 마음을 안정하라.

89년생 장승처럼 있지 말고 어디라도 좋으니 오늘은 부지런하게 움직이자.

77년생 커다란 나무를 단번에 무너트린다는 그릇된 생각에서 벗어나는 날.

65년생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행할 수 있는 것을 찾아내는 일이 우선이다.

53년생 집안일에 무관심한 사람은 손재가 예상되니 대응책을 빨리 세우자.

41년생 마음이 편치 않을 때는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고 한숨만 나온다.

90년생 만남과 헤어지는 일에 지나치게 감정이 격하면 자신에게 불리하다.

78년생 자만심에 잡혀서 행동하면 손실이 커지니 머리를 나지막이 숙이자.

66년생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필요함.

54년생 현실을 인정하면 마음도 편안하고 하는 일도 크게 막히지 않는 법.

42년생 집안분위기가 무거울 때는 잠시 가족들과 외식을 하는 게 좋을 듯.

91년생 심리적인 안정을 찾은 후에 맡은 일에 매진하면 좋은 결과가 있다.

79년생 집중력을 잃지 말고 한곳에 매진하면 생각보다 많은 것을 얻는 날.

67년생 의식전환이 현실로 나타나면 여러모로 긍정적인 효과를 보게 된다.

55년생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면서 변화를 꾀한다면 일이 쉽게 해결된다.

43년생 능력이나 배경보다는 사람의 됨됨이를 먼저 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원숭이

92년생 만남은 쉬워도 헤어지는 것은 쉽지 않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할 것.

80년생 수평이동이 수직이동보다 여러 가지로 좋은 점이 있으니 수용하자.

68년생 성격적인 문제로 인한 인간관계의 불화가 예상되니 마음이 무겁다.

56년생 자만심에 사로잡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눈과 귀를 열어라.

44년생 재운이 따를 때는 크게 욕심 내지 않아도 재물이 스스로 따라온다.

93년생 거친 들판을 헤쳐 나가는 기상이라 조금은 힘드나 승리할 수 있다.

81년생 멈추지 않으면 마음이 동요하기 시작하니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69년생 자신의 능력만 믿고 경거망동하지 말고 주변사람들을 잘 이용하라.

57년생 금전문제는 단번에 해결될 일이 아니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45년생 가진 것과 못 가진 것에 대한 차이점을 인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94년생 광활한 들판에 홀로 서 있지만 선택의 폭이 넓으니 오히려 득이다.

82년생 자투리시간을 이용해서 무언가를 새롭게 창출할 수 있으니 기쁘다.

70년생 행하는 사람의 마음에 빈 공간이 생기지 않게 잘 살피고 독려하자.

58년생 남보다 앞서나가면 자연히 주위에서 모함하거나 시비를 걸기 쉽다.

46년생 마음이 불안정하면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마음을 편히 하라.

돼지

95년생 생각의 폭이 넓어지면 손에 쥐는 것도 그에 비례해서 한층 커진다.

83년생 따스함이 전해오는 사람과 속내를 터놓고 이야기하니 마냥 즐겁다.

71년생 연결고리가 끊어지지 않도록 매사에 조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59년생 방심하는 사이에 경쟁자에게 추월당하기 쉬우니 방심을 절대 금물.

47년생 사업자는 인력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는 날.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