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16일 월요일

96년생 직선코스에서 핸들링이 심하면 사고의 위험성이 점점 높아만 간다.

84년생 구체적인 계획부터 세우고 나서 움직이는 편이 여러모로 편리하다.

72년생 급하게 내린 결정은 악수가 될 수 있으니 마음을 편안하게 먹어라.

60년생 집안이 너무 조용하고 활력이 없을 때는 외식하는 것도 좋은 방법.

48년생 자신의 안위를 먼저 생각하고 움직이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85년생 잠시 뒤로 물러나서 변화의 폭을 살핀 후에 다시 도전함이 이롭다.

73년생 대화를 할 수 있는 대상이 있다면 아무리 어려운 상황도 이겨낸다.

61년생 속이 꽉 찬 주전자를 들고 뛰어다니지만 넘치는 것은 지극히 적다.

49년생 만선하고 돌아오는 고깃배처럼 오늘은 모든 것이 수월하게 풀린다.

37년생 두 가지 사안을 두고 망설이는 사람은 조언을 구하는 것이 이롭다.

호랑이

86년생 교만은 구설을 부르니 나서지 말고 뒤로 한발 물러나는 것이 좋다.

74년생 인정하고 넘어가면 마음의 부담감이 크게 줄어드나 현실은 차갑다.

62년생 누군가의 지적이 날카로우면 마음으로 전해오는 아픔이 몹시 크다.

50년생 선후를 따진 후에 행동하면 흉한 것이 길한 것으로 변하는 운세다.

38년생 크고 작은 근심거리가 많은 사람은 획기적인 변화가 꼭 필요한 날.

토끼

87년생 좋은 뜻에서 하는 거짓말도 듣는 사람에 따라서 오해할 수도 있다.

75년생 버릴 때는 하나도 남기지 말고 버려야 뒷말도 없고 기분이 개운함.

63년생 자제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유의하고 경사진 곳으로 이동하지 마라.

51년생 시작과 끝은 동시에 일어나는 현상이 비일비재하니 상심하지 마라.

39년생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맹목적으로 전진하는 건 좋지 않은 모습.

88년생 너무 많으면 감당하기 힘드니 이쯤에서 정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6년생 뇌리에서 지워야할 부분이 많으면 많을수록 현실적으로 힘든 하루.

64년생 빈번한 움직임이 자신에게 득이 될지 해가될지를 제대로 판단하자.

52년생 스스로 행하지 않으면 아무도 대신해주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40년생 밀물과 썰물의 시간을 잘 알고 나서야 헛물켜는 일이 없을 것이다.

89년생 동료나 친구들과 의기투합하니 거칠 것이 없고 힘이 절로 솟는 날.

77년생 마음을 바르게 쓰면 저편에 있던 사람도 내 편이 되어주니 반갑다.

65년생 자신에게 유익한 것이 있어도 섣불리 손에 넣을 수 없는 현실이다.

53년생 나누면 모두가 편안하지만 독식하면 모두가 불편해지는 것이 현실.

41년생 인명은 재천이라지만 그런 일에 심신을 지치게 만드니 불편스럽다.

90년생 외적인 허물보다 내면의 허물을 수정하고 보완하는 일이 시급하다.

78년생 동등한 인간관계를 고집하지 말고 유연한 입장에서 시선을 맞추자.

66년생 두려움이 있다는 것은 무언가를 얻고자하는 마음이 강하다는 징후.

54년생 마음이 불안할 때는 무조건 피하고 보는 것이 상책임을 잊지 마라.

42년생 다람쥐가 도토리를 좋아하듯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손에 넣어두자.

91년생 상대가 원하는 것을 주는 것은 좋지만 버릇이 되면 매우 곤란하다.

79년생 속으로 생각하는 것과 겉으로 보이는 것이 현격하게 다를 수 있다.

67년생 동격이라는 생각에서 벗어나는 순간이 가장 위험하다는 것을 알라.

55년생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일을 도모하는 것은 좋으나 여러모로 무리다.

43년생 일이 갑자기 막힐 땐 내부에 문제점이 생겼을 가능성이 가장 많다.

원숭이

92년생 뜬구름 잡으려고 설치지 말고 맡은 일에 충실해야 손실이 없는 날.

80년생 관망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니 마음 편하게 먹고 문을 열자.

68년생 상식에서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주변사람들과 타협하는 것이 좋다.

56년생 가벼운 언사로 인해 주변사람들에게 오해를 사기 쉬우니 조심하라.

44년생 힘을 한군데로 집결하면 모든 문제가 생각보다는 손쉽게 해결된다.

93년생 아니라고 생각하면 행동으로 옮기지 말고 의사를 확실하게 밝히자.

81년생 복이란 스스로 만드는 경우도 허다하니 긍정적인 마인드로 임하자.

69년생 크게 흥하거나 망하는 것보다 미미한 움직임이 기대되는 시점이다.

57년생 외형적인 성장보다는 내실 있는 성장이 기대되니 만사태평인 운세.

45년생 내재된 것을 밖으로 표출하는 일에 충실한 사람은 좋은 일 생긴다.

94년생 나서지 말아야할 자리에 덥석 나서면 괜한 구설에 시달릴 수 있다.

82년생 하나가 여럿보다 소중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무엇인지 잘 생각하자.

70년생 돌아서서 남의 말 하는 사람이 곁에 있거든 후순위로 빨리 돌리자.

58년생 독선이 지나치면 반감을 살 수 있다는 이치를 절대 망각하지 마라.

46년생 기댈 곳이 아닌데 기대려고 애쓰는 건 누가 봐도 답답한 노릇이다.

돼지

95년생 사람의 마음이란 쉽게 알 수 있는 것이 아니니 진득하게 지켜보자.

83년생 미래란 오늘에 충실한 사람만이 당당하게 설 수 있는 소중한 자리.

71년생 자신이 어디에 속하는지 그것부터 제대로 알아내는 일이 우선이다.

59년생 깊은 수렁에서 헤매다가 밖으로 나오니 모든 것이 새롭기만 한 날.

47년생 보완할 일이 있다면 미루지 말고 오늘 중으로 처리하는 것이 상책.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