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9일 월요일

96년생 한 번의 만남으로 상대방을 속단하는 것은 자신에게 해가 되는 일.

84년생 맡은 일에 열중하는 것은 좋으나 한 가지 방법만 고집하면 해롭다.

72년생 겁부터 먹고 다가서지 말고 조력자와 손을 잡고 나서는 것이 좋다.

60년생 겉보기엔 먹음직스러운 빛깔을 띠고 있지만 맛은 판이하게 다르다.

48년생 부질없는 일에 미련을 두지 말고 가능한 일에 매달리는 것이 상책.

85년생 잘난 것이나 못난 것이나 모두 나름대로 그 쓰임새가 있는 법이다.

73년생 고개를 들고 하늘을 보면 나의 미래가 선명하게 눈에 들어오는 날.

61년생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다가 같은 선상에서 나서니 동등한 입장이다.

49년생 괜한 소문 때문에 심기가 극도로 불편해질 수 있으니 귀를 막아라.

37년생 든든한 장승이 버티고 서 있으니 전장이 튼튼하고 두려울 것 없다.

호랑이

86년생 완벽한 것을 추구하는 사람은 자신을 더 없이 피곤하게 만드는 법.

74년생 대세를 따르면서 주변사람들과 호흡을 맞추면 일이 손쉽게 풀린다.

62년생 대화로 해결되지 않는 것은 거의 없으니 인내심을 갖고 입을 열자.

50년생 이미 설득력을 잃어버린 문제로 상대방과 대립하는 것은 어리석다.

38년생 자신의 속마음을 솔직히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좋다.

토끼

87년생 한번 헷갈리면 갈수록 더 힘들어지니 그 자리에 그냥 가만히 있자.

75년생 두 발로 걷지 않고 네 발로 걸으려는 어리석은 생각에서 벗어나자.

63년생 반듯한 모습을 의도적으로 내보이려는 행동은 자제하는 것이 상책.

51년생 집안이 조용하면 폭풍전야와 다를 것이 없으니 이래저래 긴장된다.

39년생 단단한 것이 부드러운 것을 이길 수 없다는 사실을 깊이 생각하라.

88년생 우격다짐으로 성취한 것은 질시와 비판이 따른다는 것을 명심하라.

76년생 차선책을 마련한 후에 앞으로 나서야 어려운 지경에 안 빠지는 법.

64년생 무엇을 결정하고 실행할지를 고민하는 시점이니 말을 조금 아끼자.

52년생 모든 일엔 질서와 차례가 있으니 덤비지 말고 앉은 채로 기다리자.

40년생 둥근 것에 안주하고 모난 것을 멀리하면 위치가 점점 높아만 간다.

89년생 일희일비하니 감정조율을 잘하고 손익계산 확실히 하는 것이 상책.

77년생 시원한 향기를 맡으면서 따라가니 생각지도 않은 행운이 기다린다.

65년생 제대로 짜인 순서대로 흘러가면 아무런 문제점도 발생하지 않는다.

53년생 작은 오해가 큰 상처를 남길 수 있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한다.

41년생 빈 수레가 요란한 법이니 양보다는 질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이득.

90년생 당장 먹기엔 곶감이 달지만 오늘은 보다 멀리 생각하는 것이 유리.

78년생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인 자세로 찾아 나서면 해답을 빨리 찾는 법.

66년생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을 때가 여러모로 득이 된다는 것을 알라.

54년생 뭉친 곳을 편안하게 풀어내지 않으면 상승기류를 탈 수 없는 운세.

42년생 재물 앞에 강한 사람은 명예를 얻고 약한 사람은 구설수에 오른다.

91년생 생각은 짧을수록 유익하고 행동은 빠를수록 좋다는 말을 실천하자.

79년생 길흉이 상반되는 날이지만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더 많은 운세다.

67년생 서로 간에 동질성을 회복하지 않으면 여러모로 부담스러운 하루다.

55년생 자신을 낮추는 것도 지나치면 상대방에게 실례가 될 수도 있는 법.

43년생 심신이 피로할 때는 조금 복잡하고 소란한 곳으로 가는 것이 좋다.

원숭이

92년생 적당히 거두고 적당히 나누는 사람은 공명하고 신분상승하는 운세.

80년생 남의 입장을 헤아리는 마음의 여유가 있다면 크게 공명할 수 있다.

68년생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기준을 제대로 세우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56년생 상대를 이기려면 상대가 무엇을 의존하고 있는가를 자세히 살피자.

44년생 기운의 흐름이 서서히 가라앉는 시기지만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라.

93년생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이 있으니 기죽지 말고 당당히 맞서나갈 때.

81년생 부러운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마련될 수 있다.

69년생 표방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에 얽매이는 모습은 현명하지 못하다.

57년생 모나지 않은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다.

45년생 눈앞에서 일어난 일을 보지 못하고 있으니 대처할 방법이 없는 날.

94년생 시위를 떠난 화살이 타깃을 벗어나더라도 다시 장전하면 그만이다.

82년생 무관하다고 생각한 일이 상반된 모습으로 나타날 공산이 다분하다.

70년생 하나를 가지고 있으나 새로운 것에 대한 욕구가 다시 샘솟는 운세.

58년생 정적인 취미생활을 하나쯤 갖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 같다.

46년생 엉겁결에 잡은 것이 귀한 것인지 흉한 것인지를 판단하기 힘든 날.

돼지

95년생 모호한 일에 끼어 피해를 보기 쉬우니 처신을 신중하게 해야 한다.

83년생 생각의 차이점으로 인한 불협화음이 발생하는 일이 없게 주의하라.

71년생 팔이 안으로 굽는 것은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받아드리자.

59년생 과다한 질책은 자칫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자중하라.

47년생 둥그런 것은 이롭고 모난 것은 해로우니 주변을 잘 살펴야 편하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