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5일 금요일

96년생 마음의 움직임이 겉으로 드러난다고 당황하거나 크게 놀라지 마라.

84년생 동료들과 협조관계를 유지하면서 일을 도모하면 좋은 성과가 있다.

72년생 나가는 것이 무엇인지 들어오는 것이 무엇인지를 자세하게 살피자.

60년생 물이 고이면 썩기 마련이니 흘러갈 길을 먼저 만들어주는 게 순서.

48년생 선택할 폭이 많지 않다면 결단의 시기를 늦추는 것이 바람직할 듯.

85년생 일이 안 풀리고 산만해지기 쉬우니 한 가지 일에 총력을 기울이자.

73년생 작은 노력으로 큰 대가를 얻을 수 있는 좋은 운세니 크게 기쁜 날.

61년생 할 일은 많은데 조력자가 빨리 안 나타나면 좋은 기회를 상실한다.

49년생 몸에 좋은 것은 입에 쓴 법이니 맛으로 모든 걸 판단하는 건 금물.

37년생 건강에 약간의 무리가 올 수 있지만 빨리 처방하면 금세 호전된다.

호랑이

86년생 욕심 부리다가 모두 놓칠 수 있으니 적당하게 취하는 것이 길하다.

74년생 과정에 대한 애착이 남달리 강한 사람은 결과에 후한 점수를 준다.

62년생 시비에 연루되면 일이 커지니 외면하거나 조금 양보함이 안전하다.

50년생 간단한 일인데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운세니 매사에 조심하라.

38년생 사업자는 날로 침체되는 경기로 인해 한숨만 늘어나니 답답하구나.

토끼

87년생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날 기회가 생기니 어느 때보다 즐거운 하루.

75년생 구름이 태양을 가리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니 천천히 움직이자.

63년생 작은 문제라도 방치하지 말고 빠르게 처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51년생 목소리 큰 자는 실속 없으니 겉모습만 갖고 사람을 판단하지 마라.

39년생 평소에 믿는 사람이라도 오늘만은 비밀을 유지해야만 구설이 없다.

88년생 시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시기니 보이는 곳에 많이 치중하라.

76년생 실속부터 차리는 것이 순서지만 간혹 아닌 때도 있어 애타는 하루.

64년생 극명하게 대치되는 상황이 아니면 시류에 묻혀서 흘러가야 편하다.

52년생 눈에 보이는 것보다 보이지 않는 것이 훨씬 많다는 것을 명심하라.

40년생 재물은 들어오지만 마음이 비워지니 희비가 적절한 조화를 이룬다.

89년생 마음처럼 되지 않으면 심난해지는 것이 사람의 마음이니 안타깝다.

77년생 편안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좋으나 안주하려는 모습은 이상하다.

65년생 같은 말도 여러 사람들을 거치면 그 뜻이 와전된다는 사실을 알라.

53년생 막힌 곳을 뚫어야 일이 잘 풀리지만 그럴만한 여력이 남지 않았다.

41년생 자연스럽지 못하고 물리적인 힘을 가하면 결과가 나쁘게 나타난다.

90년생 평범한 것을 거부하고 특이한 것만 챙기는 행동이 나를 위하는 길.

78년생 생각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지만 않아서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라.

66년생 하는 일이 생각보다 지체되는 운세지만 기다리면 내손에 들어온다.

54년생 가끔 인생의 무게가 버겁게 느껴질 때가 있으나 중요한 건 아니다.

42년생 있다고 행복하고 없다고 불행한 건 절대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91년생 몸이 마르면 물을 마시면 그만인데 무엇 하러 엉뚱한 것을 찾는가.

79년생 파도가 잔잔하지만 조금만 밑으로 내려가면 전혀 색다른 세상이다.

67년생 심오한 문제의 해법을 찾게 될 가능성이 있으나 그리 쉽지는 않다.

55년생 도처에서 나를 시기하는 사람이 있다면 저만치 앞서가면 그만이다.

43년생 매매나 이동하기에 좋으며 바라는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세다.

원숭이

92년생 상대방과 입장 차이가 드러나면 사전조율부터 하는 것이 현명하다.

80년생 새로운 것을 받아드리는 자세로 새롭게 시작하면 재복이 굴러온다.

68년생 명분을 지나치게 따지면 여러 가지 불협화음이 절로 생길 수 있다.

56년생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말고 먼발치에서 지켜보는 것이 바람직하다.

44년생 눈먼 돈이 들어올 운세지만 가벼이 움직이면 득보다 실이 많은 날.

93년생 어느 정도의 설렘은 오히려 득이 되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나서자.

81년생 현실적인 문제로 인한 약간의 퇴보가 예상되나 과감하게 행동하라.

69년생 돌아서서 생각하면 많은 것을 느낄 수 있으니 이게 인생이 아닌가.

57년생 어느 쪽을 선택해야 훗날 웃을 수 있을지 갈등의 시간이 지속된다.

45년생 당분간 중요한 일은 남에게 맡기지 말고 직접 해결하는 것이 좋다.

94년생 감성에 기대지 말고 현실적인 방법으로 다가서는 것이 바람직하다.

82년생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면 주변사람들의 도움이 기다리고 있는 운세.

70년생 물의 흐름을 거스르지 않고 순리대로 움직이니 심신이 편안해진다.

58년생 소송이 제기되면 고군분투하고 승리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도록.

46년생 가족 간에 사랑은 깊을수록 좋지만 한 곳에 치우치는 것은 삼가라.

돼지

95년생 희비가 엇갈리는 때지만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으니 그나마 다행.

83년생 숨어있는 것을 찾아내고 새로운 것을 접하니 여러모로 부산해진다.

71년생 새로운 것에 대한 호기심을 갖는 것은 좋으나 지나치면 다치는 법.

59년생 언행일치라는 말을 실천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자세다.

47년생 단절보다는 지속적인 대화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현명한 자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