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일 금요일

96년생 마음이 가는 곳으로 움직이고 주변사람들의 말은 귀담아듣지 마라.

84년생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 수 있으니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해답.

72년생 진행이 더딜 때는 오히려 마음가짐을 차분하게 갖는 것이 더 좋다.

60년생 근본적인 해결책만 찾지 말고 급한 불부터 진화하는 것이 급한 일.

48년생 안정된 기반을 바탕으로 투자나 매매를 시도하는 것은 바람직하다.

85년생 돌팔매질 한 번에 참새 두 마리를 잡으니 더없이 행복한 일진이다.

73년생 순서가 틀리면 앞뒤가 맞지 않고 엉뚱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61년생 자세가 좋으면 일의 진행이 한결 수월하니 이점을 항상 잊지 마라.

49년생 무리한 욕구는 자제하고 분수에 맞게 처신하는 것이 가장 좋을 듯.

37년생 누구를 위한다는 명분만으로는 자신의 목적이 달성되기 힘든 운세.

호랑이

86년생 오버하면 따돌림 당할 수도 있으니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유지하라.

74년생 주변상황이 안정되면 변화를 시도하고 위치를 이동하는 것이 상책.

62년생 자신의 잘못을 받아드리고 개선하면 상황이 역전될 가능성이 있다.

50년생 심신의 고단함을 하소연하지 말고 속으로 삭히는 것이 바람직하다.

38년생 뜻밖의 일이 벌어질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

토끼

87년생 자신과 연관성이 없는 일에는 관심을 두지 않는 것이 현명한 모습.

75년생 절제된 모습과 완벽한 언행으로 상대하면 자신의 주가가 상승한다.

63년생 승부사적인 기질이 강한 사람은 오늘이 오랜만에 맞이하는 기회다.

51년생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야 될 일은 느긋하게 기다리는 게 상책이다.

39년생 투자나 매매하기에 좋은 시점이니 적당한 시점에 주사위를 던지자.

88년생 금전거래는 가급적 자제하고 말수를 줄이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76년생 인간적인 면을 중시하고 첨단 분야에 의존하는 모습이 바람직하다.

64년생 자신에게 반감을 가진 사람을 적으로 만들지 말고 친구로 만들 때.

52년생 절체절명의 순간일 때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게 인지상정이다.

40년생 가정이 편안하고 하는 일도 막힘이 없으니 구하는 것을 얻기 쉽다.

89년생 정신일도 하사불성이라 했으니 한번 정한 뜻을 끝까지 밀고나가자.

77년생 힘차게 행동하는 것도 좋으나 잠시 뒤로 미루는 것도 나쁘지 않다.

65년생 예상한 것보다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으나 혼자는 조금 부족하다.

53년생 공적인 일에 막힘이 예상되니 오늘 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41년생 어디서 오는 바람이 따스한가를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 때.

90년생 모자란 것을 채우는 일이 얼마나 힘든 일인가를 절실히 깨닫는 날.

78년생 낯선 곳에 있어도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면 겁날 것 없다.

66년생 중심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지만 조력자가 없으면 상당히 고되다.

54년생 작은 것은 내주고 큰 것을 챙기는 운세니 고생해온 보람이 있구나.

42년생 무심코 행한 말이나 행동 때문에 상처받는 이가 있으면 곤란한 법.

91년생 막힌 곳이 있으면 뚫으면 될 일인데 무엇이 두려워 망설이고 있나.

79년생 시작은 평탄하지만 마무리가 안 되면 여러모로 어려움이 중첩된다.

67년생 혼자 모든 문제를 처리하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나누면서 해나가자.

55년생 밝고 환한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면 모종의 대가를 얻을 수도 있다.

43년생 부당한 처우를 받더라도 조금만 참으면 원상태로 회복되는 운세다.

원숭이

92년생 일부분만 보완하면 현재 위치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무방하다.

80년생 알고 행하지만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면 평정심을 잃을 수 있다.

68년생 인내심이란 여러 가지 갖추어야할 덕목 중에서도 중요한 부분이다.

56년생 해결방법은 여러 가지 있지만 가장 유리한 방법을 택하는 게 좋다.

44년생 정신없이 헤매다 눈앞에 밝아지니 모처럼 즐거운 시간을 만끽한다.

93년생 가장 중요한 건 자신감이니 당당하게 자기의사를 밝히면 성공한다.

81년생 서면상의 일로 곤란한 상황이 펼쳐지지 않도록 세심하게 관찰하자.

69년생 상하관계를 돈독하게 만들고 걸음을 옮기면 의외의 성과를 거둔다.

57년생 허가문제나 공적인 일에 직면한 사람은 기다리던 소식을 맞이한다.

45년생 내가 먼저 잘하면 모든 사람들이 동참할 수 있으니 선두에 나서자.

94년생 내재된 욕구가 강하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급격하게 달라지는 법.

82년생 맡은 일에 완벽을 기하고 부지런히 다니면 좋은 결과를 거두는 날.

70년생 자기과시욕이 강해도 나눌 줄 아는 사람에게는 구설이 사그라진다.

58년생 멀리 있는 것은 포기하고 가까이 있는 것을 취하는 것이 유리하다.

46년생 바른 일은 곧장 밀어붙여도 잘 풀리니 차분하게 주변을 잘 살피자.

돼지

95년생 선의의 거짓말이 때로는 진실보다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법이다.

83년생 멀리보고 판단하면 후회할 일이 미미하니 서두르지 말고 행동하라.

71년생 스스로 선택한 것이라도 아니다 싶으면 수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59년생 공허한 마음을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기에는 조금 이른 느낌이다.

47년생 좌우를 잘 살피고 앞장서서 진두지휘하는 모습이 절실한 시점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