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2일 화요일

96년생 자신의 계획을 처음부터 유심히 관찰하고 수정할 부분은 수정하라.

84년생 여자나 남자나 재물이 들어오는 운세지만 오래두기는 난감한 형국.

72년생 자그만 희생을 감수하고 변화에 편승하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60년생 분별없이 행동하지 말고 작은 것부터 일일이 챙기는 것이 좋을 듯.

48년생 뭉치면 강하고 흩어지면 약하다는 말을 한순간도 잊지 말아야한다.

85년생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말은 상대방이 진위여부를 의심치 않는 법.

73년생 망설이지 않고 계획한 것을 실행에 옮기는 사람이 용기 있는 사람.

61년생 무엇을 먼저 행할지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여러모로 피곤하다.

49년생 조용한 분위기에 혼자 떠드는 사람이 있다면 과감하게 퇴장시키자.

37년생 인체에 무해하다고 남용하는 행위는 삼가고 적당한 선에서 끝내자.

호랑이

86년생 모자란 부분을 채울 수 있고 새로운 것을 접하니 입지가 단단하다.

74년생 높이 올라앉아 아래를 내려다보고 싶다면 앞만 바라보고 걸어가자.

62년생 주관이 뚜렷한 이는 대세의 흐름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바른 순서.

50년생 소처럼 우직한 사람은 멀리서 들리는 좋은 소식에 흥이 나는 운세.

38년생 처음에 길한 것이 마지막까지 이어질 수 있는 방법을 빨리 구하자.

토끼

87년생 강한 기운이 느껴지면 삭히지 말고 밖으로 표출하는 것이 더 좋다.

75년생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격언을 되새기면서 차근차근 움직이자.

63년생 명분의 중요성이 서서히 가슴에 와 닿는 시점이 점점 다가오는 때.

51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않으면 시작부터 삐걱거릴 수 있는 하루.

39년생 시작과 끝이 같다면 정해진 순서대로 밀고 가는 것이 정한 이치다.

88년생 되로 주고 말로 받는 것이라도 그것이 유익한 거라면 행복한 경험.

76년생 한번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가니 인내심이 무엇보다 필요한 운세다.

64년생 하나를 손에 쥐고 있지만 눈앞에 보이는 것이 있으니 욕심이 난다.

52년생 가까이 있는 사람과 손을 잡으면 앞으로의 일이 편하게 풀리는 날.

40년생 길한 기운이 느리지만 확연하게 느껴지는 날이니 기대해도 좋겠다.

89년생 좋은 건 이어가고 나쁜 것은 단절하고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모습.

77년생 선택사양이라는 말의 의미가 왠지 거북하게 들리니 기분이 묘하다.

65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여러모로 자신에게 유익한 운세.

53년생 처마 밑에 매달렸던 고드름이 떨어지니 막혔던 기운이 솟아오른다.

41년생 내면적인 파동이 일어날 가능성이 다분하니 생각의 틀을 바꿔보자.

90년생 내 마음을 전달한 상태라면 기다리고 아니면 오늘 전하는 게 좋다.

78년생 정해진 것을 이행하려고 하는 사람은 그만한 대가를 얻을 수 있다.

66년생 안정을 추구하지 말고 보다 진취적으로 생각하고 걸음을 옮기도록.

54년생 재물이란 눈에 보이면서도 손에 잡히기는 생각보다 어려운 것이다.

42년생 열 번 잘하다가 한 번의 실수로 무너진다면 군자의 도리가 아니다.

91년생 대립을 멀리하고 조화를 이루는 일에 힘쓰면 모든 것이 잘 풀린다.

79년생 내 마음의 구심점을 찾는 일에 매진하는 것이 무엇보다 시급한 일.

67년생 다양한 인맥을 형성하면서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는 지혜를 얻자.

55년생 크게 구하기보다 작게 구하고 높이 오르기보다 낮은 곳에 오를 때.

43년생 강건하게 서 있더라도 그 시간이 오래가면 기초가 흔들릴 수 있다.

원숭이

92년생 혼자는 힘들고 외롭지만 둘이라면 상황은 완전히 반전되는 법이다.

80년생 마음속에 있는 것은 겉으로 내뱉기 힘드나 오늘 하면 결과가 좋다.

68년생 백 마디를 단 한마디로 표현할 수 있다면 상당한 소득이 발생한다.

56년생 상반된 의견을 조율하고 하나로 통일하는 일에 열과 성을 다할 때.

44년생 건강은 한번 잃으면 다시 회복하기 힘들다는 사실을 늘 잊지 마라.

93년생 그 사람의 이름을 부르지 않으면 그 사람은 절대 돌아보지 않는다.

81년생 누구나 방심하는 사이에 시련을 맞이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69년생 가부간에 결단을 내려야할 문제가 있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도록.

57년생 인내심이 강한 사람은 약간의 어려움은 힘들이지 않고도 넘어간다.

45년생 필요할 때 찾으면 눈에 잘 띄지 않지만 그냥 보면 쉽게 눈에 띈다.

94년생 중요한 순간에 자신의 생각을 반듯하게 표현하지 못하면 곤란하다.

82년생 많은 이들과 한배를 타고 가면 여기저기서 다른 목소리가 나는 법.

70년생 허우대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상대방의 내면을 자세하게 살펴보자.

58년생 실리를 추구하고 자신의 유익을 앞세우면 소중한 것을 잃어버린다.

46년생 눈으로 확인하지 않았다면 한발 뒤로 물러나 생각하는 게 좋을 듯.

돼지

95년생 사람으로 인한 실망감은 다른 것으로는 채우기가 매우 부담스럽다.

83년생 생각의 폭을 넓히는 작업에 집중하면서 주변을 세심하게 둘러보자.

71년생 정색을 하면서 다가서는 사람이 있거든 과감하게 밖으로 몰아내자.

59년생 천성을 바꾼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니 다른 일에 관심을 갖도록.

47년생 분위기를 무시하지 말고 안정된 모양새를 유지하는 것이 관건이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