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9일 토요일

96년생 직설적인 표현보다 간접적인 표현방법을 구사하는 것이 좋은 방법.

84년생 많은 것을 생각하지 말고 한 가지만 생각하면 손쉽게 구하는 운세.

72년생 절대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때를 기다리면 큰 성과가 기대되는 해.

60년생 유순한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적잖은 이득을 볼 수 있는 하루.

48년생 융통성이 어느 때보다 요구되는 시점이니 자기주장을 뒤로 미루자.

85년생 갈 곳도 많고 볼 것도 많은데 한곳에 오래 머무는 것은 좋지 않다.

73년생 쉬운 것부터 처리하는 것도 좋지만 나중에 힘들어지면 곤란해진다.

61년생 첨부터 실속 없는 일에 매달리지 말고 역동적인 일에 관심을 갖자.

49년생 남아있는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행운을 잡는 운세.

37년생 아무리 자그만 것도 세월이 가면 점점 웅대한 자태를 나타내는 법.

호랑이

86년생 작은 일에 개의치 말고 대의를 먼저 생각하는 자세를 갖고 임하자.

74년생 공은 어디로 튈지 아무도 예측하기 힘드니 미리 짐작할 필요 없다.

62년생 오가는 것이 많거나 적거나 마음을 열고 그윽한 눈빛을 보내는 날.

50년생 강물이 흘러서 바다로 가듯이 좁은 곳에서 넓은 곳으로 가야할 때.

38년생 가해자와 피해자의 관계가 새롭게 성립될 가능성이 다분한 날이다.

토끼

87년생 조금은 당황스러운 상황에 직면할 수 있으나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75년생 내가 가진 것이 무언지 그것부터 제대로 파악하는 것이 시급한 일.

63년생 굵고 약한 것보다는 세월의 무게를 지탱할 수 있는 것을 찾아내라.

51년생 실망이라는 단어는 망각하고 희망이란 단어만 생각하는 것이 먼저.

39년생 다급한 마음을 버리고 느긋한 마음을 가지면 만사형통한 기운이다.

88년생 전반적인 기운은 강하나 시종일관 변화의 바람이 강하게 불어온다.

76년생 무엇이던 마음에 오래두면 유해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열자.

64년생 시간의 소중함을 일찍 깨우치고 시작하면 진행과정이 매우 빠르다.

52년생 여유를 갖고 일에 임하면 의외의 좋은 성과를 거두는 좋은 날이다.

40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로 움직이면 건강에도 이롭고 집안도 편안해진다.

89년생 약간의 방향전환이 예상되지만 심사숙고한 후에 행하면 좋은 운세.

77년생 태평양을 가로지르니 시야가 넓어지고 가슴이 탁 트이고 시원하다.

65년생 넘치면 덜어내고 모자라면 채우면 된다는 생각으로 대문을 열어라.

53년생 좌정하지 말고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양손에 가득하게 잡히는 운세.

41년생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지 말고 솔직하게 시인하면 오히려 편하다.

90년생 장기적 안목으로 첫발을 내딛는 사람은 작지만 귀한 걸 얻는 운세.

78년생 바람의 방향을 정확하게 간파하고 대세를 따르면 고지에 올라선다.

66년생 이론적인 완벽함도 중요하나 현실상황을 무시하는 것은 절대 금물.

54년생 초반기에 많은 변화가 있으면 전반적인 이동이 잦아질 수 있을 듯.

42년생 혼자 감당하기 힘든 상황은 주변의 도움을 얻으면 쉽게 풀리는 날.

91년생 높이 올라서려고 애쓰지 말고 지금위치를 지키는 것이 바람직하다.

79년생 약간의 긴장감은 자신을 더욱 채찍질 하는 촉매제가 될 수도 있다.

67년생 일상적인 모양새를 유지하면서 약간의 변화를 모색하면 좋은 운세.

55년생 보자기에 싸인 것이 무엇인지는 때가 되면 자연스레 알게 되는 법.

43년생 평범한 것을 가까이 하는 마음으로 생활하면 몸과 마음이 편한 날.

원숭이

92년생 흔들리는 다리를 허물고 새로운 다리를 만드는 마음으로 시작하자.

80년생 잘되면 남을 탓하고 못되면 자신을 탓하는 자세를 갖는 것이 우선.

68년생 잠재된 것을 일깨우는 일에 매진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득이 된다.

56년생 순리대로 행하는 것이 안전하나 때로는 그렇지 않을 때도 있는 법.

44년생 발 없는 말이 천리를 간다는 말이 있으니 말수를 줄여야 무탈하다.

93년생 기대하던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으니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린다.

81년생 이론보다 현실적인 것에 많은 비중을 두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

69년생 융통성이 어느 정도냐에 따라 위기에서 벗어나는 시간이 짧아진다.

57년생 눈으로 보기엔 아득히 먼 곳이지만 막상 움직이면 바로 앞에 있다.

45년생 알맞은 수치를 정하고 서서히 움직이면 마무리가 쉬워지는 법이다.

94년생 원행하려는 사람은 확실한 목표의식을 갖고 임하는 것이 중요하다.

82년생 가시권에 들었다고 안심하다간 낭패 보기 쉬우니 방심은 절대금물.

70년생 외적인 팽창보다 내적인 팽창을 추구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익하다.

58년생 배가 어디로 향하는지 수시로 체크하지 않는다면 항로를 이탈한다.

46년생 집안일에 무관심할 수는 없지만 지나치면 육신의 병이 될 수 있다.

돼지

95년생 한결 같은 모습으로 시작부터 차근차근 해나가면 기운이 샘솟는다.

83년생 유익한 것들은 이어나가고 나쁜 것들은 단절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71년생 하나의 목표를 설정한 후에 매진하면 그 외적인 것은 절로 이룬다.

59년생 긴 여정을 멈추고 이제는 보다 높은 곳으로 몸을 이동하는 운세다.

47년생 안정감을 유지하면서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은 속도가 점점 오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