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12일 토요일

96년생 자신의 가치는 남이 아닌 오직 자신만이 올릴 수 있음을 기억하라.

84년생 남의 충고를 귀담아들으면 자신을 위해서도 큰 보탬이 될 수 있다.

72년생 현실을 망각하는 행위는 내게 이로울 수도 있고 해로울 수도 있다.

60년생 과묵한 성격인 사람은 조금 빠르게 행동하는 편이 훨씬 유익한 날.

48년생 겸손함도 지나치면 상대방을 화나게 한다는 사실을 항상 기억하라.

85년생 상상하던 일이 현실로 나타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접어야 편안하다.

73년생 생각을 반듯하게 하고 사람을 대하면 자신의 입지가 오를 수 있다.

61년생 가벼운 말 한마디로 불편했던 관계가 좋아지니 다행스러운 일이다.

49년생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을 명심하고 실생활에 응용하면 행복해진다.

37년생 적당한 선에서 뒤로 물러나면 모든 문제가 수월하게 잘 풀리는 날.

호랑이

86년생 마음이 움직이면 몸은 절로 움직이니 너무 깊이 생각하는 건 금물.

74년생 섣불리 움직이거나 변화를 꾀하는 건 시기적으로 바람직하지 않다.

62년생 남자는 가장의 책임감에 짓눌리고 여자는 남편 때문에 힘들어진다.

50년생 가벼운 운동이라도 계속해서 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다.

38년생 잡다한 일로 심신이 피로하지만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는 말 것.

토끼

87년생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다는 말도 있으니 약간의 치장은 필요하다.

75년생 의욕만 앞서고 화합하지 않으면 아군도 적군이 되어버리는 법이다.

63년생 이해하기 힘든 사안에 대해서는 너무 깊이 파고들지 않는 게 좋다.

51년생 모두 한가할 때 바쁘다고 서운하게 생각하면 단 하루도 편치 않다.

39년생 입에 쓴 약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으니 맛보다 효능이 가장 먼저다.

88년생 보이는 것만 믿지 말고 보이지 않는 것에 믿음을 가져야 완성된다.

76년생 정신적으로 해이해지는 느낌은 있지만 오늘은 그래도 나쁘지 않다.

64년생 모호한 말로 상대방의 정신을 흐려놓는 행위는 절대 해선 안 된다.

52년생 상대방이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하게 파악하는 일이 가장 시급하다.

40년생 한쪽으로 기우는 것은 불리하니 중심을 제대로 잡는 것이 좋을 듯.

89년생 새로운 것을 시작하지 말고 손에 익은 것을 마무리하는 것이 옳다.

77년생 무언가를 마감한다는 사실에 약간의 흥분이 수반되는 건 당연지사.

65년생 같은 것을 두고 서로 간에 느끼는 감정이 다르지만 어렵지는 않다.

53년생 사소한 부주의로 인하여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기 쉬우니 조심하라.

41년생 예로부터 소탐대실이라고 했으니 작은 것을 아깝게 생각하지 마라.

90년생 누구나 똑같은 것을 추구하는 건 아니지만 크게 벗어나지 않는 법.

78년생 분수 밖의 것을 탐하지 말고 낮은 곳으로 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6년생 내가 보기 싫으면 남도 보기 싫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길을 나서자.

54년생 수더분한 모습을 유지하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바쁘게 움직이자.

42년생 힘든 시기가 지나고 오랜만에 편안한 국면을 맞이하니 만족스럽다.

91년생 한곳을 주시하고 있지만 날 바라보는 눈빛이 여럿이니 당황스럽다.

79년생 상대방에게 부담되는 행동이나 말은 가능하면 자제하는 것이 좋다.

67년생 일부분만 보지 말고 전체를 바라보는 시각을 갖는 것이 중요한 날.

55년생 섣부른 해명은 오히려 오해의 소지를 크게 만드니 조용히 있을 때.

43년생 하나가 무너지면 연쇄적으로 무너지는 경우가 흔하게 일어나는 날.

원숭이

92년생 특별한 것을 생각지 말고 평범한 가운데 자그만 감동을 전달할 때.

80년생 십시일반 힘을 모으면 작은 힘이 큰 힘이 되니 마음을 다잡아보자.

68년생 적당히 둘러대는 것보다 자신 있게 자신의 의중을 밝히는 게 순서.

56년생 사람들의 두터운 애정과 관심이 있으니 어려운 중이지만 문제없다.

44년생 정신없이 생활하다가 정작 중요한 사람을 챙기지 못하면 곤란하다.

93년생 강박관념에 사로잡히면 곤란하니 마음 편하게 먹고 힘차게 오르자.

81년생 경계심이 어느 정도 있으면 자기발전에 유익하나 과하면 불리하다.

69년생 기초 작업에 문제점이 없었다면 시간이 해결해준다는 믿음을 갖자.

57년생 고요한 가운데 작은 변화가 일어나고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는 날.

45년생 사과나무에서 배가 열리기를 기다리는 우둔한 행동은 우스운 모습.

94년생 자기마음을 닫아놓고 남의 마음만 열리기 바라는 건 어불성설이다.

82년생 필요이상의 것은 날 해치니 멀리하고 필요한 것만 손에 쥐면 된다.

70년생 소중한 것을 손에 넣고 산에 오르니 오래도록 피곤함이 없는 운세.

58년생 한곳을 밀면 다른 곳이 밀리니 중심을 잘 잡고 밀어야 효과적이다.

46년생 여기저기 두리번거리지 말고 한곳에 시선을 고정하는 것이 이롭다.

돼지

95년생 감성이 풍부한 사람은 주변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킬 방법을 안다.

83년생 즐길 때는 뒷일이 생각나지 않는 법이니 적당히 자제하는 게 좋다.

71년생 인간적인 면을 부각시키고 먼저 행동하면 여러모로 유리한 하루다.

59년생 올챙이가 개구리 때 생각을 잊지 않는다면 모든 이가 날 추종한다.

47년생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막으니 주변사람들이 한목소리를 낼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