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7일 금요일

96년생 한가로이 노닐다가 갑자기 부산하게 움직이니 여러 가지로 힘들다.

84년생 말이 많으면 그만큼 실수하기도 쉽고 좋은 성과를 거두기 힘든 날.

72년생 인정받는 것과 인정하는 것의 차이점이 무엇인지를 깊이 생각하라.

60년생 사려 깊은 행동이 따르면 지금의 위치에서 빨리 벗어날 수도 있다.

48년생 쉽고 편한 것만 찾지 말고 어렵고 힘든 것들도 두루두루 포옹하라.

85년생 나름의 개성을 인정하고 조화를 이루면 상황이 긍정적으로 변한다.

73년생 자그마한 오해나 구설이 따르는 것에 연연하지 말고 초지일관하라.

61년생 침체된 국면을 벗어나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수 있는 좋은 시기.

49년생 서술적인 것에 몰입하면 일하는 속도가 느려질 가능성이 농후하다.

37년생 길에서 우연히 반가운 사람을 만나거나 재물을 얻을 수 있는 운세.

호랑이

86년생 두 가지 일을 병행하기란 쉽지 않으니 정신적인 안정을 빨리 찾자.

74년생 여성은 두 갈래 길에서 헤매는 시점이고 남성은 높이 나는 운세다.

62년생 밖으로는 벌고 안으로는 밑지니 이래 가지고야 수지타산이 맞는가.

50년생 무리한 추진은 문제발생의 지름길이니 천천히 시작하는 것이 상책.

38년생 문제점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해결하는 일이 급하니 최선을 다하라.

토끼

87년생 많은 것을 얻으려면 내 것을 먼저 내어주는 것이 올바른 모습이다.

75년생 능동적인 건 좋지만 도에 지나치면 오히려 해가 될 가능성이 있다.

63년생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 자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하기에 좋다.

51년생 약을 먹고 치유하는 것보다는 자연치유가 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39년생 건강문제로 고민하지 말고 여성은 손재수가 다분하니 늘 조심하라.

88년생 나를 진정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누구인지를 정확하게 파악을 하라.

76년생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항상 차선책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다.

64년생 자신의 능력이 미약하면 주변사람들의 힘을 빌리는 것이 상책이다.

52년생 즉흥적인 행동으로 인한 후유증이 발생하면 감당하기 힘든 운세다.

40년생 매매나 계약을 체결하기 이전에 충분히 검토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9년생 흐름이 좋으면 편하게 몸을 맡기고 불리하면 돌아누워야 유리하다.

77년생 가시권에 들어온 일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

65년생 치밀한 준비만 이루어지면 그 다음부터의 문제는 손쉽게 해결된다.

53년생 대세를 따라 몸과 마음을 하나로 만들면 재운이 자연히 따르는 날.

41년생 마음이 불안정하면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으니 마음을 편히 하라.

90년생 한정된 공간에서 코앞에 마주보고 있으면 눈앞에 안개가 자욱하다.

78년생 일이 코앞에 닥쳐야 바삐 움직이는 버릇은 누가 봐도 잘못된 모습.

66년생 주위에 도와주는 사람이 있으니 눈을 크게 뜨고 주변을 잘 살피자.

54년생 귀찮게 여기면 끝이 없으니 이왕에 시작한 일이면 빨리 끝을 내자.

42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는 일이 우려되니 듣지 말고 보지도 마라.

91년생 눈앞에 있는 것은 품에 넣고 손에 쥔 것은 놓치지 않는 것이 원칙.

79년생 세상에 편한 일이 어디 있으랴마는 모든 것은 생각하기 나름일 듯.

67년생 재운이 왕성하니 사업적으로나 물질적으로 크게 발전할 수도 있다.

55년생 아무리 힘들어도 최악의 경우를 생각하고 대비하면 마음이 편하다.

43년생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도 있으니 자식들 소식에 애태우지 마라.

원숭이

92년생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나니 더 높은 곳에 있는 것을 갈망하는구나.

80년생 새로운 프로모션이 들어오는 운세니 신중하게 판단하고 행동할 때.

68년생 자신의 과오를 과감하게 인정하고 재차 도전하면 분명히 성공한다.

56년생 말 한마디 잘못하면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대립하는 것은 피하라.

44년생 외진 곳에 발걸음을 옮길 일이 생긴다면 의외의 소득이 생기는 날.

93년생 어려운 시간이 지나고 희망찬 하루가 시작되니 모두가 부러워한다.

81년생 갑작스런 행동 때문에 주위사람이 당황하기 쉬우니 이점 명심하라.

69년생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니 주위사람들이 우러러보고 칭송하는 날.

57년생 움직임이 많으면 좋을 것 같지만 오늘은 오히려 해가될 수도 있다.

45년생 나이가 많고 적음은 별반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94년생 따뜻한 말 한마디에 응어리진 가슴이 부드러운 크림처럼 녹아든다.

82년생 부정확한 계산으로 손해 볼지 모르니 침착하게 계산하면 안전하다.

70년생 열심히 오로지 앞만 보고 달려온 시간들이 헛되지 않는 좋은 운세.

58년생 겉모습만으로 판단하는 것은 부적절하니 시간을 두고 잘 지켜보자.

46년생 미래지향적이지 못한 일에 매달리지 말고 차분히 내일을 준비하라.

돼지

95년생 두 갈래 길에서 어느 쪽을 선택해야할지 마음속의 갈등이 큰 하루.

83년생 현실을 외면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받아드리는 자세를 잃지 않도록.

71년생 하는 일이 어렵다고 다른 일을 시작하면 오히려 더욱 힘들어질 뿐.

59년생 길을 잃고 헤매는 사람에게 직접적인 도움을 주는 것은 당연한 일.

47년생 싸늘한 날씨에 감기에 걸려서 고생할 수 있으니 건강에 유념할 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