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30일 금요일

96년생 자그만 이득을 보고 싶다면 현 위치에서 크게 벗어나는 것이 상책.

84년생 경솔한 말이나 행동으로 인한 후유증이 우려되니 생각을 정리하라.

72년생 어느 때보다 강렬한 의지가 필요한 시기니 작은 데 현혹되지 마라.

60년생 자기 판단도 중요하지만 주위사람의 조언이나 의견을 늘 경청하라.

48년생 탁상공론에 물들지 말고 현실감각을 기르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85년생 무슨 말을 하던지 상대방의 노여움을 사지 않는 것이 중요한 대목.

73년생 일부러 내가 나서지 않아도 될 자리라면 억지로 나설 필요는 없다.

61년생 뒤처리가 깔끔하면 모든 문제가 자연스럽게 해결되니 크게 성한다.

49년생 마무리가 되지 않았으면 멈추지 말고 계속해서 도전함이 당연지사.

37년생 겨드랑이에 날개를 달고 높이 솟아오르니 매사 거칠 것이 없는 날.

호랑이

86년생 침착한 대처능력이 요구되니 당황하거나 실수하지 않는 것이 우선.

74년생 기고만장하던 사람도 한순간에 전세가 역전될 수 있음을 명심하라.

62년생 긴 것은 적당하게 자르고 짧은 것은 길게 만드는 것이 바람직하다.

50년생 오랜 기다림이 지나고 마침내 반가운 소식을 접하니 매우 기쁜 날.

38년생 그 동안 해왔던 일이 서서히 결과를 나타내니 별다른 걱정이 없다.

토끼

87년생 변화의 징후가 보이기 시작하면 머뭇거리지 말고 과감하게 나서자.

75년생 내가 나서야할 자리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곧장 나서는 게 좋다.

63년생 지출의 규모나 성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재정립하는 것이 필요함.

51년생 신명나게 한판 놀고 싶지만 아직은 샴페인을 터트리기에는 이르다.

39년생 자만심에 가득한 사람을 욕하지 말고 분석하는 것이 더 중요한 일.

88년생 여성은 남자친구와 미묘한 감정을 느끼지만 생각할 부분이 많구나.

76년생 누군가의 마음을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나가는 일은 어렵다.

64년생 금전적인 관계에서 성급한 것은 금물이니 매사 차분하게 처리하라.

52년생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자세로 임하면 더디지만 좋은 결과 있는 날.

40년생 서운한 마음을 내색하지 않으려 하지만 그다지 쉬운 일이 아닐 듯.

89년생 단점을 감추려들면 오히려 드러나게 보이는 법이니 의식하지 마라.

77년생 작정하고 나서는 사람에게는 가까이 다가서지 않는 것이 유익하다.

65년생 반듯한 상태로 받아드리면 여러모로 불협화음이 나타날 수도 있다.

53년생 급하게 돌아서지 말고 여유를 갖고 천천히 돌아서는 것이 좋을 듯.

41년생 움직이는 물체를 손으로 잡으려는 행위는 신상에 해로움이 생긴다.

90년생 지나친 교만은 구설을 부르니 고개 숙이고 손을 내미는 것이 옳다.

78년생 간절한 바람이 수포로 돌아가는 경우가 발생하지만 아파하지 마라.

66년생 가화만사성을 이루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가지는 소망들이 아닌가.

54년생 삶이란 고집하나로 살아갈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잊지 마라.

42년생 홀로된 사람은 좋은 친구를 만날 수 있으니 오랜만에 기쁨이 크다.

91년생 인연이라는 건 자기도 모르게 성큼 다가오니 차분하게 받아드리자.

79년생 좋다고 크게 웃지도 말고 싫다고 인상 쓰지도 않는 것이 현명하다.

67년생 누군가를 위해 시간을 할애하면 자신의 시간은 엄청나게 늘어난다.

55년생 내리막이기는 하지만 이제 바닥을 치고서 올라가는 시기니 힘내자.

43년생 세월이 흐르는 것은 거역할 수 없는 일이니 지난 것은 잊어버리자.

원숭이

92년생 마음으로 전하는 말은 상대방의 뇌리에 깊숙이 스며들어 앉아있다.

80년생 허우대만 멀쩡한 사람이라고 매도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판단하자.

68년생 명분이 무엇인지 그것부터 자세히 살피고 나서 당당하게 대응하라.

56년생 자신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에게 신뢰를 주는 일이 가장 시급한 일.

44년생 자기주장에 여러 사람들이 호응할 수 있도록 사전준비에 치중하라.

93년생 지나친 자신감으로 객관성을 잃고 일을 추진하면 미래가 불안하다.

81년생 자신에게 해악이 되는 요소가 무엇인지를 살피는 작업이 우선이다.

69년생 경쟁관계를 마무리하기에 모자란 부분이 있으나 지금 멈추면 곤란.

57년생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

45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지 않고 손쉽게 성취하려는 행위는 부적합하다.

94년생 충분한 연습을 거치고 나서 다가서면 성공확률이 그만큼 높아진다.

82년생 초지일관하는 것은 좋으나 그것만으로 모든 것을 완성하긴 무리다.

70년생 앞만 보고 달리지만 고저장단이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가다듬자.

58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렵더라도 인내를 가지고 진행하면 성공한다.

46년생 한 가지 일에 몰두하는 것은 심신의 피로를 극도로 높이는 지름길.

돼지

95년생 엽기적인 행동에 대한 대가는 치르고 넘어가는 그림이 현실적이다.

83년생 다가오는 사람을 마음으로 받아드리는 사람에게 행운이 따르는 날.

71년생 밀폐된 공간에서 자신의 능력을 발휘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무리다.

59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 심신이 쉽게 피로해지니 이점을 유의하라.

47년생 남의 일까지 떠맡아야 할 상황이 전개되니 심리적으로 부담스럽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