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6일 월요일

96년생 가벼운 접촉은 호감을 안겨주지만 진한 접촉은 혐오감을 안겨준다.

84년생 들리는 소문에 관심 갖지 말고 마음이 움직이는 대로 몸을 옮기자.

72년생 편협한 모습일랑 보이지 말고 가능하면 담대한 모습만을 보여주자.

60년생 단번에 이루어질 것처럼 보이는 일도 막상 시작하면 쉽지 않은 일.

48년생 모자람이 있으면 풍족함이 가져다주는 기쁨을 한껏 즐기는 하루다.

85년생 결정의 순간이 다가왔다고 느끼면 서둘러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73년생 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눈으로 보는 것이 좋다는 옛말이 생각난다.

61년생 수더분한 모습을 보이면 좋으나 그렇지 못하니 여러모로 답답하다.

49년생 누군가에게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싶지만 그러기엔 너무 늦었다.

37년생 깨끗한 의복을 착용하고 거리를 나서니 주변사람들이 손을 내민다.

호랑이

86년생 손에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것이 있으니 그것이 무엇인지 궁금하다.

74년생 그만하라고 제지하고 싶지만 내 마음을 알아주지 않으니 답답하다.

62년생 아무리 하찮은 것도 대충 얼버무리는 건 일을 크게 만드는 지름길.

50년생 그냥 두면 무탈할 것을 괜스레 건드려서 일을 더 복잡하게 만든다.

38년생 같은 말을 해도 느낌이 천차만별이니 한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토끼

87년생 안타까운 마음에 한 번 더 쳐다보고 말하고 싶지만 마음만 아프다.

75년생 든든한 지원군이 있으면 무슨 일이던 다 잘될 것 같지만 착각이다.

63년생 아쉬운 부분이 하나 둘이 아니지만 현 상태로는 다른 방법이 없다.

51년생 머리를 숙이고 긴 한숨을 내쉬고 있으나 아무런 변화가 없는 하루.

39년생 내가 나서지 않으면 모든 것이 허물어질 것 같지만 그렇지는 않다.

88년생 만남과 헤어지는 일에 평상심을 잃지 않는다는 것은 쉽지 않은 일.

76년생 생각만으로는 세상을 얻을 것 같지만 생각보다 쉬운 일은 없는 법.

64년생 사업적인 성공은 있으나 가정적인 문제로 잠시 어려워지는 날이다.

52년생 미진한 부분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오늘 처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

40년생 집안이 편하고 자식들도 무탈하니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편안하다.

89년생 사람의 마음을 함부로 움직이는 일은 신이 아니고는 하기 힘든 일.

77년생 대내외적으로 순조롭고 자신감도 있으니 일의 결과도 상당히 좋다.

65년생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서 빨리 메우는 게 좋다.

53년생 좋은 사람들이 주위에 가득하고 재물이 마당에 가득하니 행복하다.

41년생 기다란 것은 잘라내면 되지만 짧은 것은 수정하기가 매우 힘든 일.

90년생 한쪽으로 기우는 관계는 문제가 발생하기 쉬우니 신중히 생각하라.

78년생 금전문제로 고민이 많을 때는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을 듯.

66년생 발로 뛰어서 될 일을 전화로 처리하려는 게으른 행동은 절대 불가.

54년생 기존에 있던 것을 망각하고 새로운 것만 쫓아다니는 건 위험한 일.

42년생 숨겨진 비밀을 발설하면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금만 참자.

91년생 다가서는 사람을 조심하고 말수를 줄이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이다.

79년생 기분에 좌우되지 말고 이성적인 행동이 뒷받침되는 것이 중요하다.

67년생 능력을 과신하지 말고 채울 수 있는 부분만 커버하는 것이 중요함.

55년생 길게 늘어진 것도 자신이 마음먹기에 따라서는 확연하게 달라진다.

43년생 하나가 있으면 다른 하나가 아쉬운 것이 모든 사람의 솔직한 마음.

원숭이

92년생 진한 향기에 취해서 눈을 뜨지 못하면 많은 것을 잃어버리는 운세.

80년생 말없이 자기가 맡은 일에 충실하면 의외의 성과를 거둘 수도 있다.

68년생 생각은 짧게 하고 행동은 빠르게 하는 것이 자신에게 훨씬 유리함.

56년생 정당한 사유가 아니라면 자신의 과오가 용납되기 점점 어려워진다.

44년생 매매나 부동산거래를 하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유리하다.

93년생 바닥이 고르면 반듯한 모습으로 자신의 자리를 지킬 수 있는 운세.

81년생 본인의 의지가 약하면 주위의 자그만 훼방에도 흔들리기 쉬워진다.

69년생 마음속의 번민을 떨어버리고 자신의 이상을 차분히 현실로 옮기자.

57년생 사적인 문제가 밖으로 새나가는 일이 없도록 집안단속에 전념하라.

45년생 타인의 어려움을 걱정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자신부터 걱정하라.

94년생 눈에 보이는 것은 실체가 아니니 보이지 않는 부분에 관심을 두자.

82년생 우발적인 행동 때문에 오랜 시간을 낭비할 수 있으니 늘 조심하라.

70년생 새로운 일에 시작하기에는 시기상조니 현재의 일에 충실함이 좋다.

58년생 애타게 기다리던 것이 바로 눈앞에 나타나지만 손에 잡기 힘든 날.

46년생 어떠한 일이건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대범하게 생각해야 편안하다.

돼지

95년생 웃는 얼굴로 다가서면 싫어하던 사람들도 자신을 멀리하지 않는다.

83년생 기름과 물이 화합하지 못하는 이유를 인정하고 차선책을 강구하라.

71년생 한번으로 끝낼 일은 그만큼 신중을 기해야하니 덤벙거리지 말도록.

59년생 한차례 폭풍이 지나가면 적막감이 감돌고 주변여건이 가라앉는 법.

47년생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 있지만 혼자 독식하는 일은 피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