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7일 토요일

96년생 지금의 자리에서 벗어나지 말고 내실을 도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84년생 마음이 안정되면 기울인 노력에 비해 더 좋은 결과를 얻기가 쉽다.

72년생 경제적으로 힘든 국면에 처해도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응하라.

60년생 믿음에 금이 가면 돌이킬 수 없으니 섣부른 판단은 절대 금물이다.

48년생 힘을 한군데로 집결하면 모든 문제가 생각보다는 손쉽게 해결된다.

85년생 도의적인 바탕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면 정답을 빨리 찾아내는 운세.

73년생 아니라고 생각하면 행동으로 옮기지 말고 의사를 확실하게 밝히자.

61년생 자신에게 주어진 것이 힘든 일이라도 초연하게 받아드려야 편하다.

49년생 가벼운 언사로 인해 주변사람들에게 오해를 사기 쉬우니 조심하라.

37년생 관심을 기울여야 할 곳에는 무관심으로 연연하니 안타까운 마음뿐.

호랑이

86년생 양면성이란 누구에게나 있는 거니 일희일비하지 말고 마음을 열자.

74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못하고 몇 갈래로 나뉘는 현상을 보인다.

62년생 지체하다 손 뺄 기회를 놓치면 예상치 못한 힘든 국면으로 빠진다.

50년생 풍족한 것이 있으면 부족한 것도 있으니 그냥 편하게 마음을 먹자.

38년생 원칙을 준수하는 것은 좋으나 융통성이 없으면 심신이 피곤해진다.

토끼

87년생 행선지가 정해지지 않은 상황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것은 자중하라.

75년생 나서지 말아야할 자리에 덥석 나서면 괜한 구설에 시달릴 수 있다.

63년생 오늘은 급하게 움직이지 말고 천천히 움직여야 자신에게 유리하다.

51년생 스스로 행하지 않으면 아무도 대신해주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39년생 인명은 재천이라는 말이 있으니 마음을 편안하게 먹는 게 좋을 듯.

88년생 생각은 있으나 행동에 옮기지를 못하면 한걸음도 다가서지 못한다.

76년생 근본을 중요시하고 신중한 태도를 견지하면 따뜻한 시선을 받는다.

64년생 금전거래 할 때는 개인적인 감정은 개입시키지 않는 게 가장 기본.

52년생 칭찬하는데 인색하지 말고 감정표현은 솔직한 것이 바람직한 모습.

40년생 분수에 맞는 행동이란 자신이 판단하기에는 아무래도 무리가 있다.

89년생 인연이란 내가 스스로 나서서 만들어가기에는 여러 가지로 벅차다.

77년생 음식은 가리지 않아도 잠자리는 가려야 자신의 가치를 알 수 있다.

65년생 정상적인 수순을 밝아가지만 때로는 반대인 경우도 흔하게 생긴다.

53년생 소탈한 모습으로 다가서지만 자신의 의도가 와전되면 곤란한 상황.

41년생 가려운 곳을 긁어주고 아픈 곳을 만져주는 사람이 있어 기분 좋다.

90년생 일마다 성과가 좋으면 시기 받을 수 있으니 겉으로 표현하지 마라.

78년생 갈등의 소지가 보이는 일은 아예 시작조차 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66년생 자신에 대한 믿음이 강하면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 수도 있는 법.

54년생 개인적인 감정은 뒤로 밀치고 공적인 사고로 임하는 것이 좋은 날.

42년생 집안에는 사람들이 많이 드나들어야 좋은 것이니 기쁘게 맞이하라.

91년생 비슷한 모습으로 다가서는 것이 둘 이상이면 여러모로 복잡해진다.

79년생 상대를 얕보지 말고 겸허한 자세로 임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듯.

67년생 기술적인 결함이 우려되니 전문가를 찾아가 상당하는 것이 이롭다.

55년생 물가에서 토끼를 잡으려는 발상을 가지고 있으면 시간만 낭비한다.

43년생 속에 두지 말고 밖으로 시원하게 내뱉고 나면 마음이 한결 가볍다.

원숭이

92년생 남의 이목을 생각하는 것은 자신을 점점 힘들게 만드는 일과 같다.

80년생 반드시 지켜야할 무엇이 있으나 지키지 못할 상황에 처할 수 있다.

68년생 안정적인 상황을 만들어내지 못하면 일정기간 많은 것을 소실한다.

56년생 금전적인 이익이 예상되니 생각이 정리되면 곧바로 행동에 옮기자.

44년생 일이 성사되기에 적합한 시점이니 차분하게 입장정리를 빨리 하자.

93년생 엎질러진 물을 다시 주워 담을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넘어가자.

81년생 무엇을 원하는지 그것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에 정상으로 올라가자.

69년생 깊은 산중에서 환한 빛을 발견하는 운세니 좋은 일이 생기는 하루.

57년생 희소가치가 떨어지는 것에 투자하는 일은 불리하니 무리하지 마라.

45년생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은 좋지만 현실적으로 가능성이 희박하다.

94년생 열린 마음으로 행하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지만 닫히면 떠나간다.

82년생 발바닥에 진땀이 나도록 뛰어다니면 이루지 못할 것이 무엇이던가.

70년생 어느 방향이 자신에게 유익한 방향인지를 숙지한 후에 움직이도록.

58년생 무엇을 택해야할지 갈등이 생긴다면 고민하지 말고 조언을 구하라.

46년생 천편일률적인 것을 타파하고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것이 유리하다.

돼지

95년생 쉬지 않고 걸다가 편안한 소파에 앉아 피로를 푸니 심신이 편하다.

83년생 이런저런 생각으로 머리가 무거우면 하는 일에도 속도가 떨어진다.

71년생 앉으면 눕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인데 어찌 다른 것을 논하겠나.

59년생 시작이 좋으면 끝도 좋다는 말이 있으니 희망을 갖고 열심히 걷자.

47년생 좋은 게 좋다는 말처럼 항상 웃음을 잃지 말고 사람들을 상대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