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4일 수요일

96년생 사람들이 많으면 중지를 모으기 어려우니 혼자 결정함이 현명하다.

84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도 있으니 속내를 절대 드러내지 마라.

72년생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지만 눈에 띄는 결과는 얻기 힘든 하루.

60년생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음을 늘 잊지 마라.

48년생 주위사람들의 생각을 존중하고 배려하면 적잖은 명예를 얻는 시점.

85년생 개성을 살리는 것도 좋지만 지나치면 남에게 시기 받을 수도 있다.

73년생 분위기에 좌우되지 말고 집중력을 발휘하면 추구하는 것을 얻는다.

61년생 명언은 듣기 거북하고 명약은 먹기 쓰다는 말의 참뜻을 잊지 마라.

49년생 한편은 행복하고 한편은 슬프지만 들뜨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라.

37년생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으니 미련을 버리고 다시 도전하라.

호랑이

86년생 하나를 얻고자 혼신을 다하는 이는 작지만 알찬 성과를 거두는 날.

74년생 능력이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여러 사람이 돕기 때문이다.

62년생 안일한 생각을 버리고 진취적인 기상으로 매진하면 크게 상승한다.

50년생 대의명분을 중요시 여기자면 하찮은 일에 허비하는 일은 자제하라.

38년생 상대가 안하무인이면 맞대응하지 말고 무시하는 것이 현명한 행동.

토끼

87년생 마음의 동요가 심하면 동서를 구분하기 어려우니 안정부터 취하라.

75년생 위아래가 협동하니 보람 있으며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라.

63년생 꿩 먹고 알 먹는 운세니 하나를 구하면 둘을 얻고 크게 성하는 날.

51년생 고집 피우면 미움 받기 쉽지만 융통성을 발휘하면 반전될 수 있다.

39년생 물질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편안함은 상호보완적인 면이 많이 있다.

88년생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지만 출발이 늦으면 앞서나가기 힘들다.

76년생 직선적인 말투는 절대 삼가고 진득하게 움직이면 큰 것을 얻는 날.

64년생 사업자는 좋은 협력자를 만날 수 있으니 상승세에 접어들 수 있다.

52년생 위급한 시점이지만 남의 도움을 받기에는 이르니 조금만 인내하라.

40년생 대충 넘어가다가 돌부리에 걸려서 넘어지기 쉬우니 방심하지 마라.

89년생 시작은 항상 가슴을 들뜨게 하지만 자칫하면 실기할 수 있는 운세.

77년생 악바리처럼 덤벼들지 말고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하나만 양보하자.

65년생 심리적 불안이 가중되면 해로우니 마음을 느긋하게 먹고 생활하라.

53년생 대가성이 내재된 일에 나서면 괜한 구설에 휩쓸릴 수 있는 운세다.

41년생 심적으로 불안하면 건강을 해치니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무탈하다.

90년생 단적인 면을 보지 말고 다양한 면을 접하고 차분하게 판단할 시점.

78년생 소원하는 바는 크지만 성취하기 힘드니 지난 일에 마음 두지 마라.

66년생 안과 밖으로 간섭이 드세니 마음을 넓게 갖고 귀를 막고 생활하자.

54년생 직감보다는 정확한 정보를 기본으로 일을 추진해야 실리를 거둔다.

42년생 결과 없는 일에 미련 두지 말고 편안하게 생활하는 것이 상책이다.

91년생 적당한 긴장감이 있으면 자신의 뜻을 반듯하게 세울 수 있는 시점.

79년생 의욕도 좋지만 경험이 일천하면 곤란하니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라.

67년생 선배나 윗사람의 충고를 귀담아 듣고 움직이면 반듯하게 일어선다.

55년생 뜻밖의 결실을 맺으니 마음의 여유가 생성하고 재운이 왕성해진다.

43년생 주변정리가 필요한 시점이지만 힘에 겨우면 그 자리에 주저앉는다.

원숭이

92년생 밝은 햇살이 가슴을 환하게 비추니 간절히 바라던 것을 손에 쥔다.

80년생 도움이란 받는 것보다 주는 것이 더 소중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68년생 생각만 있고 실천하지 않으면 생각이 없는 것이나 다를 바가 없다.

56년생 보이지 않는 벽을 허물어버리고 자신의 생각을 관철시켜야할 시점.

44년생 부질없는 행동인줄 알면서 달려드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 아닌가.

93년생 담담하게 자기생각을 표현하지만 듣는 사람이 없으면 소용이 없다.

81년생 계산에 밝은 것은 좋지만 인간적인 교류가 밑바탕이 모든 게 허사.

69년생 능동적인 움직임이 요구되는 시점이니 남의 말은 적당히 무시하자.

57년생 한곳에 오래 머물기 싫다고 여기저기 전전하면 볼썽사나운 법이다.

45년생 평상시보다 발걸음을 조금 천천히 내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94년생 뭉치면 흥하고 흩어지면 망한다는 옛말을 가슴에 새기고 출발하자.

82년생 지나간 시간이 즐거웠다면 다가올 시간을 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

70년생 분위기에 맞지 않는 일이라면 일찌감치 그만두는 것이 바람직하다.

58년생 경쟁상대가 자연스럽게 사라지니 마음먹은 대로 일이 풀리는 운세.

46년생 감당하기 힘든 일에 나서지 말고 자기위치를 지키면 만사태평하다.

돼지

95년생 고정관념만 버리면 나에 대한 주변사람들의 인식이 크게 변화한다.

83년생 남에게 밝히기 힘든 사연을 부여안고 있으면 가슴에 멍이 드는 법.

71년생 방향설정을 제대로 정하고 길을 나서면 종착지가 한눈에 들어온다.

59년생 바깥일은 잘 되지만 집안 일이 문제니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겠다.

47년생 서로 반목하는 일은 없애고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가장 현명한 모습.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