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5일 월요일

96년생 젊다는 것은 아름다운 것이지만 감정이 격해지면 감당하기 힘들다.

84년생 사과나무에 감이 알알이 열렸으니 손을 뻗기만 하면 먹을 수 있다.

72년생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면서 리듬을 얼마나 잘 타느냐가 중요하다.

60년생 질문과 대답이 일정한 선상에서 만나는 날이니 차분하게 행동하라.

48년생 남의 일과 자신의 일을 한 덩어리로 묶어서 생각하는 것이 필요함.

85년생 친할수록 믿음이 쉽게 깨질 수 있으니 서로 믿음과 신뢰를 쌓아라.

73년생 나만의 시간을 갖기 힘든 사람은 마음이 춥고 외롭게 느껴지는 날.

61년생 어영부영 하지 말고 확실한 믿음을 갖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때.

49년생 어깨를 펴고 넓은 곳으로 움직이니 잃는 것보다는 얻는 것이 많다.

37년생 듣기 좋은 말도 자주 들으면 기분상하니 같은 말 되풀이하지 마라.

호랑이

86년생 말이 앞서면 실천하기 어려우며 표현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모른다.

74년생 차가운 색상을 피하고 따스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62년생 시간적인 여유는 자신이 만들지만 그것을 누리는 사람은 여럿이다.

50년생 덩치가 큰 사안은 피하고 자신이 맡기에 적당한 것을 먼저 택하라.

38년생 가정에 근심거리가 있으면 분위기가 우중충해지니 빨리 잊고 살자.

토끼

87년생 강하게 다가서면 작게 얻지만 부드럽게 다가서면 큰 것을 얻는 날.

75년생 여성은 활발한 모습으로 임하고 남성은 큰길로 나서야만 편안하다.

63년생 희생정신이란 누가 시킨다고 생성되는 것이 아님을 항상 기억하라.

51년생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말고 적당한 곳을 정해두고 움직여야할 시점.

39년생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면 상대방이 쉽게 수긍하니 이것이 정답.

88년생 누군가를 선택할 순간이 다가오고 있으니 마음을 차분히 가다듬자.

76년생 생각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운세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다가서자.

64년생 예상보다 많은 문제가 외부적으로 발생하기 쉬우니 서두르지 마라.

52년생 사소한 일도 중복되면 사람을 지치게 할 수 있으니 이점 주의하라.

40년생 시작보다 마무리에 신경 쓸 시점이니 원만한 인간관계를 유지하라.

89년생 완력보다 머리를 이용하는 편이 여러모로 유익하니 자세를 낮추자.

77년생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문다는 말도 있으니 항상 잊지 마라.

65년생 임기웅변에 능한 사람은 위기를 오히려 기회로 삼을 수 있는 운세.

53년생 더 멀리 더 넓게 바라보는 혜안을 가지고 천천히 노를 저어나가자.

41년생 퇴행성질환이 우려되니 미리 예방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90년생 역전의 묘미를 느끼는 것은 좋으나 흔히 접하는 일은 절대 아니다.

78년생 자그만 의심이 커다란 불신을 낳을 수 있으니 굳건한 믿음을 갖자.

66년생 만나는 사람의 수에 개의치 말고 면면을 잘 살피는 일에 몰두하라.

54년생 과감한 개혁이 필요한 시점이지만 속도조절을 잘해야 결과가 좋다.

42년생 부모에게 있어 자식이란 기쁨 아니면 슬픔이니 가슴속이 애잔하다.

91년생 목표의식이 결여되면 좋은 결과를 창출하기 힘드니 마음을 다잡자.

79년생 발등에 불이 떨어진 후에 움직이지 말고 미리 움직이는 것이 옳다.

67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한순간에 날려버릴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한다.

55년생 몸으로 부딪히는 일은 삼가고 정신적인 부분에 많은 걸 투자할 때.

43년생 먹장구름이 멀리서 몰려오고 있을 때는 일단 피하고 보는 게 상책.

원숭이

92년생 사고방식의 차이는 서로 인정하고 다가서는 와중에서 답을 찾는다.

80년생 심리적인 안정을 도모하는 일이 무엇보다 우선임을 가슴에 새기자.

68년생 금전문제로 고민하는 사람은 현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이롭다.

56년생 부정적인 사람이 사라지고 긍정적인 사람들이 주위를 가득 채운다.

44년생 한 가지 생각에만 몰입하지 말고 전체를 바라보는 시각을 가질 때.

93년생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치는 건 좋으나 현실을 벗어나는 건 곤란.

81년생 변화에 순응하는 자세로 임하면 주변사람들의 시선이 집중되는 날.

69년생 기회란 잡을 수 있을 때 잡아야지 시간이 지나면 점점 힘들어진다.

57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금전거래는 가능하면 삼가는 것이 바람직한 행동.

45년생 기차 떠난 뒤에 손 흔들어봐야 아무 소용없다는 말이 실감나는 날.

94년생 진흙에서 귀한 진주를 얻으니 생각지 않은 복이 굴러온 것과 같다.

82년생 그윽한 꽃향기에 취하지 말고 맡은 일에 자신의 정열을 다 받치자.

70년생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지 않으면 정신적으로 상당히 피곤하다.

58년생 자충수를 범할 수 있는 날이니 낮은 자세로 임하는 것이 현명하다.

46년생 인심이 후한 것은 좋으나 실리를 챙긴 후에 베푸는 것이 안전하다.

돼지

95년생 당당한 모습으로 걸어가는 사람들 앞에는 뚜렷한 목표만 존재한다.

83년생 매끄러운 진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면 일찌감치 물러나는 것이 좋다.

71년생 자신의 생각과 주변사람들의 생각이 일치하니 결론은 오직 하나다.

59년생 하나의 사안을 두고 주변에서 말이 많을 때는 잠시 자리를 피하자.

47년생 결과를 알면서도 실행하는 사람은 크게 얻거나 크게 잃을 수 있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