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2일 금요일

96년생 믿음이란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볼 수 있는 대상이다.

84년생 남의 눈을 무섭게 생각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울 때.

72년생 비슷한 사람끼리 모이는 것은 보기 좋지만 간혹 아닌 경우도 있다.

60년생 답답하면 시원하게 풀어야지 속에다 오래두면 병이 되기 마련이다.

48년생 하던 일은 마무리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야 모든 것이 잘 풀리는 날.

85년생 주변사람을 적대시하지 말고 같은 공감대를 형성하는 일에 힘쓰자.

73년생 좋은 시간을 갖기 위한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는 날이니 행복하다.

61년생 모자란 부분이 있다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서 빨리 메우는 게 좋다.

49년생 내가 행한 것을 타인이 모르게 하는 일은 마음먹기에 달린 문제다.

37년생 기다란 것은 잘라내면 되지만 짧은 것은 수정하기가 매우 힘든 일.

호랑이

86년생 직설적인 표현이 강하지만 어정쩡한 표현에 비견하면 훨씬 효과적.

74년생 궁하면 통한다는 말이 실감나는 날이니 힘들어도 꿋꿋하게 버티자.

62년생 어중간한 거리에 서 있지 말고 아주 가깝거나 멀리 있어야 이롭다.

50년생 웅덩이가 깊다면 다른 것을 이용하면 되니 크게 걱정할 것은 없다.

38년생 아득히 먼 과거에 대한 애착을 갖는 것은 건강에 해로운 행동이다.

토끼

87년생 즉흥적인 행위는 도움이 안 되니 잠시 머물렀다 움직이는 게 좋다.

75년생 이해관계가 있든 없던 타인의 눈 밖에 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63년생 초안을 만들기는 힘드나 한번 작성하면 다음부터는 금세 해결된다.

51년생 나설 자리에서 뒤로 물러서면 공명하기는커녕 구설만 많이 따른다.

39년생 둥근 것에 안주하고 모난 것을 멀리하면 위치가 점점 높아만 간다.

88년생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정이라도 과정에 문제가 발생하면 곤란하다.

76년생 초지일관하면 시작은 어려우나 훗날 윗사람이 알아주니 좋지 않나.

64년생 공직자는 심적인 스트레스가 가중되는 시기지만 좋은 대책이 있다.

52년생 포기하고 싶을 만큼 어렵더라도 인내를 가지고 진행하면 해결된다.

40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그에 반해 지출이 늘어날 조짐이 있다.

89년생 하루 종일 마음이 편치 않고 피곤할 때는 친구들과 신나게 즐기자.

77년생 성실한 자세로 임하면 인망을 얻고 귀인의 도움을 받는 좋은 운세.

65년생 자신만 생각하지 말고 가슴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성공할 수 있다.

53년생 무엇을 선택할지 망설이지 말고 현자에게 조언을 구해서 결정짓자.

41년생 집안에 자그마한 우환이 있지만 금세 사라지고 웃음꽃이 만발한다.

90년생 꺼진 불도 다시 보라는 말의 의미를 실생활에 응용하면 길한 운세.

78년생 몇 걸음 걷지도 않고 피곤해지는 현상은 마음의 준비가 부족한 탓.

66년생 주변정리는 빠를수록 좋으니 더 이상 뒤로 미루는 것은 옳지 않다.

54년생 마음을 열고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는 것이 좋을 듯.

42년생 분실사고의 우려가 있으니 소지품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할 때.

91년생 마음이 불안할 때는 혼자 있지 말고 누군가와 함께 있으면 편하다.

79년생 항상 반성하는 자세로 생활에 임하면 머잖아 크게 발전할 수 있다.

67년생 간편한 것만 찾지 말고 약간의 땀을 흘리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55년생 방심하는 사이에 경쟁자에게 추월당할 수 있으니 방심은 절대금물.

43년생 일정한 간격을 유지하지 않고서 막무가내로 달려가는 것은 무리다.

원숭이

92년생 한번 기울면 제자리를 찾기란 어려우니 적당한 수준에서 정리하자.

80년생 불길이 하늘 높이 치솟을 때가 있으면 가라앉을 때도 있는 법이다.

68년생 비교적 난해한 업무처리를 원활하게 수행하니 어깨가 올라가는 날.

56년생 성실함을 잃지 않고 꾸준히 노력한 사람은 좋은 결과를 얻는 운세.

44년생 형형색색의 풍선들이 하늘에 둥둥 떠다니니 몸도 마음도 즐겁구나.

93년생 말과 행동이 한 방향으로 향하지 못하면 좋은 결과를 얻기 힘들다.

81년생 직장에서 화합하지 못하면 도태되니 타인의 의견을 귀담아 듣도록.

69년생 남의 일에 팔을 걷어붙이고 도와주면 마음의 평화가 깃들 수 있다.

57년생 평탄한 길을 두고 굳이 어렵고 힘든 길을 선택하는 것은 어리석다.

45년생 아는 길도 물어가라는 말을 실천하면 오늘일진이 무사태평한 하루.

94년생 어두운 면이 있으면 밝은 면도 있기 마련이니 한곳에 멈추지 마라.

82년생 가뭄에 단비가 내리는 운세니 그 동안 갑갑하던 문제가 해결될 듯.

70년생 상황판단이 제대로 되지 않을 때는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다.

58년생 작은 것들이 모여서 큰 것이 된다는 당연한 진리를 망각하지 마라.

46년생 시간적인 여유가 없으면서 느긋하게 행동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

돼지

95년생 힘차게 비상할 시점이 다가오고 있으니 준비운동 하는데 매진하자.

83년생 이성을 잃으면 얻는 것보다는 잃는 것이 많다는 사실을 잊지 마라.

71년생 인재가 우려되니 말이나 행동에 주의하고 여성은 손재수가 두렵다.

59년생 결과가 늦게 나오더라도 가볍게 움직이지 말고 느긋하게 기다리자.

47년생 가족 간에 화합하지 못하면 우환이 생기니 미리 예방하는 게 상책.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