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0일 수요일

96년생 감상적인 마인드에 사로잡히지 말고 현실적인 사리판단을 내릴 때.

84년생 주변에 변화가 예상되면 능동적으로 대처하면 되니 걱정하지 마라.

72년생 누군가가 해야 할 일이 있다면 자신이 먼저 나서는 것이 현명하다.

60년생 사회적인 문제를 혼자서 해결하려는 것은 매우 어리석은 모습이다.

48년생 뒤로 물러서 있다고 할 일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니 앞으로 나서자.

85년생 처음 내딛는 걸음은 무겁지만 이내 속도가 붙으니 힘이 솟는 운세.

73년생 받기를 바라지 말고 먼저 건네는 여유를 보이면 삶이 더 풍요롭다.

61년생 마무리가 깔끔하면 심신이 개운하니 힘들어도 조금만 참으면 된다.

49년생 새로운 구상을 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안주하는 것이 시급한 일.

37년생 겨드랑이에 날개를 달고 높이 솟아오르니 매사 거칠 것이 없는 날.

호랑이

86년생 세치 혀로 할 수 있는 일이 얼마나 많은지 알고 나면 크게 놀란다.

74년생 형식에 의존하다보면 실리를 찾기 힘드니 적당히 넘어가야 편하다.

62년생 부부간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를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자.

50년생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집착은 금물이니 보이는 것에 관심을 갖자.

38년생 마음에서 우러나서 행하면 좋은 결과가 있고 재운도 함께 하는 날.

토끼

87년생 자기 꾀에 자기가 넘어갈 수 있는 자승자박의 기운이 강한 운세다.

75년생 현 위치를 고수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보다 멀리 내다봐야할 때.

63년생 부부간에 가벼운 농담이 오해를 부르기도 하니 진지하게 대화하자.

51년생 가지런하게 심어놓은 채소가 밭에서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운세다.

39년생 아랫사람들에게 베푸는 건 좋으나 제대로 구별하는 일이 중요하다.

88년생 은연중에 내비치는 상대방의 마음을 빨리 헤아리는 것이 중요하다.

76년생 주위사람들의 반대가 심할 때는 맞서지 말고 한발 뒤로 물러설 것.

64년생 부부간에 믿음이란 노력하지 않는다면 한순간에 무너질 수도 있다.

52년생 집안이나 주위에 경사가 있으니 많은 지출이 급증할 수도 있는 날.

40년생 개인적인 일로 공적인 일마저 영향을 주니 공과 사를 잘 구별하라.

89년생 많은 부분을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은 성공한다.

77년생 고생을 사서한다는 말이 있으나 지금 고생하면 훗날 편할 수 있다.

65년생 육체적인 고통보다 정신적인 고통을 견디기가 훨씬 어려운 법이다.

53년생 실리를 추구하고 사람들을 모으면 잃는 것보다 얻는 것이 더 많다.

41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면 마음에 상처가 더 크게 남기 마련이다.

90년생 멀리서 바라보지 말고 가까이 다가서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어보자.

78년생 융통성이 부족한 사람은 사소한 오해로 인해 마음 상하기 쉬운 날.

66년생 길고 가녀린 것은 버리고 짧고 굵은 것을 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54년생 두리번거리지 말고 목표점이 정해지면 곧장 달려가는 것이 급선무.

42년생 격한 감정을 제대로 다스리지를 못하면 금전적인 손실이 많아진다.

91년생 좋은 사람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니 세상 부러울 것이 없구나.

79년생 일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일이 무엇보다 시급하다.

67년생 사업자는 인력관리에 심혈을 기울이면 긍정적인 결과가 나오는 날.

55년생 의미심장한 말은 때와 장소를 가리면서 해야만 그 가치가 있는 법.

43년생 가족의 소중함이 새삼스레 느껴지고 일 때문에 원행할 수 있는 날.

원숭이

92년생 암울했던 일이 일거에 해결되고 구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운세다.

80년생 기막힌 아이디어가 생각나지만 행동으로 옮기지 않으면 필요 없다.

68년생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듯이 편법보다는 순리를 택함이 유리.

56년생 자신이 힘만으로 무리라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다.

44년생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챙겨야지 다른 사람이 챙길 수 없는 일이다.

93년생 외적인 요인으로 인하여 자신의 단점이 극명하게 드러나는 운세다.

81년생 미묘한 문제에 직면했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69년생 자신감이 결여되면 쉬운 일도 어렵게 느껴지니 생각을 달리하도록.

57년생 미흡한 부분이 있으면 개선하면 그만이니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라.

45년생 한곳에 집중하는 것이 좋으니 여기저기 관심을 두는 건 절대 불리.

94년생 가능성이 절반을 넘어서지 않는 일에는 덤비지 않는 것이 좋은 법.

82년생 작은 일에도 열과 성을 다하면 생각보다 좋은 결과를 거두는 하루.

70년생 능력을 인정받고 모처럼 혈기왕성하게 움직이니 기운이 절로 난다.

58년생 현재위치는 자기스스로 결정하고 변화를 도모하는 것도 자신의 몫.

46년생 많은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고 폭넓은 인간관계를 형성해야 길하다.

돼지

95년생 눈에 보이는 것만 생각지 말고 보이지 않는 것에 관심을 기울이자.

83년생 기본적인 지식을 습득하는 일에 매진하면 훗날 큰 힘이 될 것이다.

71년생 집안이 화목하고 배우자와의 감정교류가 원활할수록 일도 잘 된다.

59년생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배우고 익히는 일에 혼신의 힘을 쏟을 때.

47년생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없으니 적당히 망각하고 생활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