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5일 금요일

96년생 하찮은 것도 때로는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으니 자세하게 살피자.

84년생 편안한 마음으로 임하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처리될 수 있는 운세.

72년생 멀리서 바라보지 말고 가까이 다가서서 정신적인 부분을 교감하자.

60년생 나만의 세상을 어지럽히는 사람과의 만남이 우려되니 늘 조심하라.

48년생 부러진 사다리로 할 수 있는 것이 하나도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85년생 지금까지 소유한 것만으로 만족할 수 없다면 다른 것을 빨리 찾자.

73년생 어렵사리 성취한 것에 대한 보답이 시작되는 시점이 다가오는구나.

61년생 꼼꼼하지 못하면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이 다분한 운세다.

49년생 적절한 행위가 요구되는 시점인데 시작할 엄두도 내지 못하는구나.

37년생 내 것이 중요하면 남의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절대 망각하지 마라.

호랑이

86년생 원칙을 준수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바라는 것은 크게 잘못된 형태.

74년생 누구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금은 먼저 나설 때가 아닌 듯.

62년생 반가운 사람을 만나지만 자기본분을 망각하는 일은 절대 없어야지.

50년생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으니 마지막까지 방심하지 마라.

38년생 처음 시작한 것처럼 끝까지 같은 방향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다.

토끼

87년생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면 기분 상한다.

75년생 세세한 것까지 챙길 수 없는 상황이라면 잠시 돌아가는 것이 좋다.

63년생 금전문제로 시시비비를 가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게 말수를 줄이자.

51년생 속에 있는 말을 다하고 살면 좋겠지만 그래도 마음편한 건 아니다.

39년생 소망을 이루고 싶지만 이미 많은 시간이 흐른 상태라 어려운 상황.

88년생 안에서는 바쁘고 밖에서는 한가하니 대외적인 시선이 따가운 운세.

76년생 아무리 자세히 살핀다 해도 부족한 부분이 시야에 들어올 수 있다.

64년생 미리 예견하고 움직이면 예상치를 웃도는 결과를 창출하는 운세다.

52년생 자금사정이 원활하게 해결되면 한동안 상승기류에 접어들 수 있다.

40년생 어디부터 손을 대야 할지 가늠키 힘들면 조언을 구하는 것이 상책.

89년생 오랜 기다림 끝에 찾아온 사람이 기대에 못 미치니 실망이 크구나.

77년생 때로는 남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기이한 행동이 좋을 때도 있는 법.

65년생 꿈보다 해몽이 좋다는 말도 있지만 오늘은 왠지 기대해도 좋을 듯.

53년생 기회주의라는 말은 생각하기에 따라 느끼는 감정이 크게 달라진다.

41년생 심증만 있고 물증이 없다면 어디에서 무슨 말을 해도 소용이 없다.

90년생 자주 접하든 사람이나 사물이 문득 낯설게 느껴지는 때가 있는 법.

78년생 심각한 일이 아니면 남과 시비하는 일은 삼가는 것이 현명한 모습.

66년생 바람이 정면에서 불어오면 옆으로 돌아서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54년생 급하게 먹으면 체하니 느긋한 마음으로 편안하게 앉아서 영위하자.

42년생 새가 하늘을 날아오르고 구름이 높은 곳에 떠다니니 기분 좋은 날.

91년생 나를 낮추고 상대방을 우대하는 자세로 임하면 사방에서 공명한다.

79년생 보이는 것을 부정하고 안 보이는 것만 뇌리에 새기는 건 위험하다.

67년생 물이 깊으면 어둠이 짙으니 함부로 발을 담그지 않는 것이 좋겠다.

55년생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는 상황에서 목소리를 높이는 것은 불리하다.

43년생 가능성이 희박한 일에 매달리지 말고 쉬운 것부터 하는 것이 좋다.

원숭이

92년생 적당히 놀면서 적당히 일하는 태도를 버리고 부지런하게 움직이자.

80년생 인간관계에서 물질적인 면이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68년생 상호 교류하는 일을 먼저 생각하고 자신이 먼저 행동하는 게 좋다.

56년생 간단명료하게 처리할 일은 시간을 다투는 일이니 빠르게 움직이자.

44년생 앞만 살피지 말고 좌우도 살피면서 전진하는 것이 훨씬 이로운 날.

93년생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언질을 주는 사람이 있으니 눈을 크게 뜨자.

81년생 적당한 긴장감으로 인한 자기발전이 기대되는 순간이 눈앞에 왔다.

69년생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거름을 하고 물을 뿌리고 있으니 행복하자.

57년생 구설이 조금 발생할 가능성은 있으나 외면하면 자연스레 사라진다.

45년생 자신이 생각하는 것과 주변사람들의 생각이 같은 맥락으로 흐른다.

94년생 어루만지고 다듬고 그러다보면 어느새 새로운 모양을 갖추는 운세.

82년생 사심을 버리고 임하는 것은 좋으나 완벽하게 그리되기는 요원하다.

70년생 책임공방에 멍드는 사람이 있으니 보이지 않는 사람들을 생각하자.

58년생 밑으로 내려와도 시야가 탁 트이니 어디를 가든지 속이 시원한 날.

46년생 말이 많으면 실수하기도 쉽고 괜한 구설에 오르내리기도 쉬워진다.

돼지

95년생 불빛이 찬란하게 빛나고 있으나 그 가운데 서 있는 사람은 누군가.

83년생 시야가 흐릴 때는 잠시 그 자리에 멈추는 것이 자신에게 유익하다.

71년생 유비무환의 정신자세로 매사에 임하면 위기가 와도 능히 극복한다.

59년생 산처럼 쌓아둔 곡식이 있어도 관리하지 않으면 쓰레기로 돌변한다.

47년생 지병이 있는 자는 악화될 수 있으니 평소보다 건강관리에 힘쓸 때.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