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9일 토요일

96년생 참아서 좋을 일이 있고 아닌 일이 있으니 한발 물러나서 생각하자.

84년생 남의 마음을 얻는 일이 힘들긴 하지만 한번 얻으면 매우 오래간다.

72년생 때와 장소에 따라 변화무쌍한 화술을 선보이니 상승세가 가파르다.

60년생 믿음이 강하면 심리적인 안정감이 더하고 여러모로 유익한 운세다.

48년생 주변사람들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차분하게 임하는 것이 현명하다.

85년생 조언을 구하는 건 좋으나 검증되지 않은 사람은 피하는 것이 옳다.

73년생 여기저기 시선을 두지 말고 한곳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할 것 같다.

61년생 힘들여 구하지 않아도 수월하게 손에 넣을 수 있으니 행복한 하루.

49년생 조금은 저조한 국면이지만 오래가지 않으니 조바심내지 말고 가자.

37년생 구렁이 담 넘어가는 식으로 대응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다.

호랑이

86년생 노력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는 사실을 절대 잊지 마라.

74년생 원하는 것을 수중에 넣기 위한 노력은 가상하나 아직 때가 아니다.

62년생 쉽게 넘어갈 일이 있어도 외형상으로는 고전하는 눈빛을 보여주자.

50년생 몸에 맞는 것을 택하지 말고 조금 넉넉한 것을 선택해야 편안하다.

38년생 눈에 가시 같은 것이 사라지고 모든 것이 제자리를 잡아하는 하루.

토끼

87년생 명분을 찾기에는 연륜이 너무 짧으니 평소대로 행동하면서 지내자.

75년생 시선을 한곳으로 모은 후에 다른 곳으로 자리를 옮기는 것이 좋다.

63년생 만족도가 다소 떨어지는 일을 맡더라도 불평불만을 내색하지 마라.

51년생 무슨 일이든 역행하는 것은 불리하니 마음을 차분하게 가다듬어라.

39년생 조금 밑진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몸도 마음도 그지없이 편안해진다.

88년생 생각과 행동이 같을 수 없다면 먼저 행하는 것이 여러모로 길하다.

76년생 자신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한 후에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움직이자.

64년생 목마른 사람이 샘을 판다지만 도와주는 사람이 없으면 불가능하다.

52년생 자신보다 나은 사람도 못한 사람도 없다는 생각에서 벗어나야한다.

40년생 혼자서 안 되는 일은 도움의 손길을 청한 후에 해결함이 마땅하다.

89년생 기대감이 한 번에 무너지는 일이 발생하면 중심이 흔들릴 수 있다.

77년생 몇 사람의 의견을 수렴하고 일을 진행한다는 것은 매우 힘든 작업.

65년생 주변에서 어떤 선입견을 갖고 쳐다보는지 그런 시선이 부담스럽다.

53년생 배우고 익히는 일이 있다면 물러서지 말고 선두에서 진두지휘하자.

41년생 의욕적인 움직임은 보기는 좋으나 실속이 없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90년생 좋은 인간관계를 손상시키는 언행으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마라.

78년생 미적거리면 무조건 손해니 부지런하게 달리면서 많은 것을 취하라.

66년생 이동하기에 좋은 때지만 혼자서 이동하는 것은 여러모로 불리하다.

54년생 작은 말다툼으로 인한 분쟁이 심각한 지경으로 이를 수 있는 운세.

42년생 하나도 아쉬운 것은 없으나 마음에 걸리는 것이 많아서 힘든 하루.

91년생 무언가를 바라는 마음에서 말문을 열면 은연중에 느낌이 전해진다.

79년생 어떠한 위치에 있던 원하지 않는 것은 행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67년생 말이 씨가 된다고 하니 함부로 내뱉지 말고 충분히 생각하고 하자.

55년생 장단점은 누구나 갖고 있는 요소니 한곳만 보지 말고 전체를 보자.

43년생 집안문제로 머리가 복잡할 때가 있으나 그냥두면 저절로 해결된다.

원숭이

92년생 원색적인 것에 대한 거부감을 조금 버리면 친숙함을 느낄 수 있다.

80년생 눈에 익지 않아도 자꾸 쳐다보면 어느 순간 편하게 다가오는 하루.

68년생 외부적인 충격이 자신에게 유익함을 안겨줄 수도 있으니 기다리자.

56년생 운이 좋고 나쁘고 그런 것에 연연하지 말고 보이는 것만 다스리자.

44년생 무언가에 대한 만족도가 지나치게 떨어지는 경우가 생기는 하루다.

93년생 희망이란 남이 주는 것이 아니라 자기스스로 만들어가는 그림이다.

81년생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을 때 작별을 고하는 것이 여러모로 좋다.

69년생 인고의 시간이 지나면 크던 작던 알찬 열매를 맺게 되니 행복하다.

57년생 늘 같은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는 일이 쉽지 않지만 가치는 있다.

45년생 높은 곳에 오르지 말고 어두운 곳으로 임하지 않는 것이 우선이다.

94년생 누군가에게 자신의 존재가치를 알리고 싶다면 오늘이 가장 적기다.

82년생 선택이란 하나의 시작과 끝을 동시에 의미하는 단어와 마찬가지다.

70년생 어설픈 행동 때문에 큰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진지하게 고민하자.

58년생 말이란 하다보면 실수하기 마련이고 그로 인한 후유증이 발생한다.

46년생 생각과 행동이 일치되면 집안에 풍파가 사라지고 심신이 편해진다.

돼지

95년생 언덕위에서 어깨를 펴고 소리치니 막힌 기맥이 시원하게 뚫어진다.

83년생 어부지리를 얻을 수 있는 운세지만 의식한다는 것 자체가 더 문제.

71년생 자연스러운 변화가 이상적이지만 인위적인 변화도 필요할 수 있다.

59년생 바위처럼 단단해도 흘러가는 물이 깎아버리니 무엇이 강한 것인가.

47년생 일부러 힘주지 않아도 주변사람들이 다 인정하니 편하게 생활하라.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