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3일 월요일

96년생 다수의 의견에 따라가지 않고 독불장군처럼 행동하는 건 곤란하다.

84년생 눈에 보이는 것은 많이 바쁘지만 실속이 없으니 기분만 빠지는 날.

72년생 고정관념에서 탈피하면 많은 볼거리도 있고 선택의 폭도 넓어진다.

60년생 손에서 놓아버리면 남의 것이 될 것 같지만 잘못된 인식은 버리자.

48년생 은근히 바라는 것이 있으나 그것을 자신의 입으로 말하기 힘든 날.

85년생 삼위일체를 이루지 못한 상태로 나서는 것은 계란으로 바위치기다.

73년생 선의의 거짓말도 너무 잦으면 악의의 거짓말로 와전되니 주의하라.

61년생 대가성이 있거나 없거나 지금은 그러한 일로 오르내리면 곤란하다.

49년생 기다림의 미학을 몸소 실천하는 사람에게 주어지는 것은 대단하다.

37년생 유익한 것만 찾지 말고 다소 버거운 것도 몸으로 체험하면 길하다.

호랑이

86년생 가벼운 마음으로 임하는 것은 좋으나 약간의 부담은 아주 좋은 약.

74년생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는 격언이 무심결에 지나간다.

62년생 주기 싫은 것을 마지못해 주는 것은 안 주는 것만 못할 수도 있다.

50년생 누군가의 뜻을 헤아리고 그것을 정리해주고 해결해주는 그런 하루.

38년생 좋다고 생각하면 모두 좋아지고 나쁘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어둡다.

토끼

87년생 누군가의 명령이나 말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내는 것이 효과적이다.

75년생 자신의 능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인정해주는 사람을 만나는 시점.

63년생 뒤로 갈수록 힘에 부칠 수 있으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높이 솟는다.

51년생 작정하고 덤비는 사람이 있거든 일단 피하고 보는 것이 시급한 일.

39년생 다수를 위한 소수의 희생이라도 강요당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88년생 아침과 점심에는 좋은 일이 있지만 저녁이 되면 기운이 빠지는 날.

76년생 금전운은 좋으나 가까운 사람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가 염려스럽다.

64년생 도로가 시원하게 뚫리지만 주위에 아무도 없으니 느낌이 반감된다.

52년생 볼 것은 아주 많은데 시간이 없어서 제대로 감응할 수가 없음이다.

40년생 호전적인 모습을 버리고 다정다감하게 다가서는 사람이 조심할 때.

89년생 의사전달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자신의 뜻이 중간에 꺾인다.

77년생 손을 잡아줄 사람은 있으나 잡을 준비가 되어있지 않아 그게 걱정.

65년생 적당한 거리를 두면서 다가서면 재운도 생기고 명성도 자자해진다.

53년생 다시 돌아올 기약이 있거나 없거나 미래에 대한 걱정은 하지 마라.

41년생 내가 편하다고 모두가 그러려니 하는 식의 사고방식에서 벗어나자.

90년생 의사전달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다음순서로 넘어가지 말고 머물자.

78년생 자연발생적인 것을 바라지 말고 인위적인 변화를 추구함이 이롭다.

66년생 생각의 틀을 한번 정도 과감하게 바꾸는 편이 여러 가지로 길하다.

54년생 구속력이 떨어지는 환경적인 요소가 있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42년생 작은 행복을 느끼면서 밖으로 나서니 좋은 사람들이 넘쳐나는구나.

91년생 격한 감정을 차분하게 다스리고 고요한 눈길을 보내니 평온해진다.

79년생 안 좋은 것은 불어오는 바람에 다 날려버리고 좋은 것만 생각하자.

67년생 밀어붙이는 때와 당기는 시점을 제대로 살리면 태산마저 움직인다.

55년생 형태로만 남아있는 무언가를 손으로 잡는 일은 꿈만 같은 그런 일.

43년생 물의 흐름을 따라서 자연스럽게 흘러가니 모든 사람들이 편안하다.

원숭이

92년생 설정이라는 단어에 집착하지 말고 나만의 개성을 사방에 보여주자.

80년생 행운이란 노력하지 않는 사람에게 찾아오는 그런 매개체가 아니다.

68년생 알고 행하면 대처가 되지만 모르고 행하면 대처방법이 묘연해진다.

56년생 단기간에 이루지 못하면 잘된 일이라 생각하고 차분하게 대처하라.

44년생 변종이란 단어에 익숙하지 않은 세대지만 생각만 바꾸면 그만이다.

93년생 획기적인 것을 추구하는 마음은 이해하나 현실적으로 다소 무리다.

81년생 인위적인 자극이 필요한 때가 가끔 있으니 오늘이 바로 그런 시기.

69년생 자그만 다툼이 긍정적인 변화를 부르기도 한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57년생 타협하는 자세를 취하면서 자신에게 이로운 것을 문서로 전달받자.

45년생 모든 일에는 때와 장소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고 있는 것이 중요.

94년생 수군거리는 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만날 사람만 찾아가라.

82년생 필요한 것만 챙기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것들은 내버려두자.

70년생 절차에 큰 의미를 둘 필요는 없으나 무시하는 것은 위험한 행위다.

58년생 시대의 흐름을 이해하기는 힘들지만 역행하지 않으니 걱정이 없다.

46년생 나뭇가지는 둘인데 하나만 열매를 맺고 하나는 새까맣게 고사한다.

돼지

95년생 가끔씩 예상을 빗나가는 현상이 자주 목격되니 심적으로 허탈하다.

83년생 낮은 곳보다 약간 높은 곳으로 임하는 것이 여러 가지로 유익하다.

71년생 자그만 형태로 남아있는 것이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운세다.

59년생 화합하는 일에 열성을 다하는 자세로 임하면 많은 것을 얻는 운세.

47년생 가식적인 것을 버리고 성심으로 임하니 심신의 밸런스가 유지된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