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일 수요일

96년생 눈에 보이지 않는 것에 대한 막연한 호기심은 누구나 경험하는 일.

84년생 기초부터 차근차근 다지는 것은 무방하나 지나치게 얽매이지 마라.

72년생 가까이에서 바라보지 말고 한발 떨어져서 바라보는 것이 유익하다.

60년생 눈앞의 것에 좌우되지 말고 한발 앞서 생각하는 것이 현명한 사람.

48년생 나타날 때는 화려하지만 뒤편으로 사라질 때는 쓸쓸하기 그지없다.

85년생 둥근 그릇에 소망을 담았으나 아귀가 맞지 않는 그런 느낌이 든다.

73년생 상대방의 의중을 파악하지 못한 상태로 일을 추진하면 곤란해진다.

61년생 묻어가려는 모습은 지양하고 당당하게 앞장서서 나가는 것이 좋다.

49년생 복잡한 사안에 직면한 사람은 빨리 조력자를 찾는 일이 시급한 일.

37년생 바탕이 탄탄하면 오랜 세월이 흘러도 별다른 문제없이 이루어진다.

호랑이

86년생 아무런 이유도 없이 다가서면 구설이 발생하고 여러모로 불리하다.

74년생 상승세로 접어든 상태에서 우쭐대면 주변의 시선이 따가운 법이다.

62년생 입에 단 것이라고 마구 먹어대면 탈나기 쉬우니 잠시 수저를 놓자.

50년생 적당한 속도를 유지하면서 거두기도 하고 덜어내기도 하면 길하다.

38년생 기복이 심한 운세지만 같은 자리에 오래 머물면 크게 나쁘지 않다.

토끼

87년생 생각의 틀을 바꾼다는 건 생각보다 상당한 변화를 주는 것과 같다.

75년생 정성을 기울인 만큼의 성과를 거둘 수 있으나 과욕은 부리지 마라.

63년생 틀에 박힌 것을 새로운 것으로 변모시킬 수 있는 능력이 요구된다.

51년생 도덕적인 문제로 인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심하게 느껴지는 하루.

39년생 앞에 나서면서 자신의 얼굴을 여러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새겨두자.

88년생 나가는 사람이 하나면 들어오는 사람이 셋이라서 유익한 운세로세.

76년생 수동적인 사람도 정해진 수칙에 열중하니 예상보다 많이 성장한다.

64년생 기교에 능한 사람은 재물을 얻고 심성이 착한 자는 귀인을 만난다.

52년생 같은 것을 반복적으로 듣거나 행하다보면 싫증이 나기는 마찬가지.

40년생 금전문제로 심사가 좋지 않을 때는 자리를 옮기는 것도 좋은 방법.

89년생 반듯한 자세를 갖고 많은 것을 보고 듣고 경험하는 것이 중요하다.

77년생 두드리면 열릴 거라는 믿음을 갖는 것은 좋으나 아직 때가 아니다.

65년생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 담을 수 없으니 그늘에서 빨리 벗어나라.

53년생 병 주고 약주는 경우가 가끔 있지만 안주는 것보다는 희망적인 것.

41년생 일신의 안락함을 추구하고 싶지만 아직은 그럴 때가 아닌 것 같다.

90년생 조용하게 이야기하면 될 일을 괜스레 떠들어대니 정신이 산만하다.

78년생 스스로 결정하고 행하지만 그것에 대한 확신이 서지 않아 힘든 날.

66년생 한 박자 빠르게 움직이면 얻는 것이 더 많은데 꾸물대다가 놓친다.

54년생 상식에서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말하고 행하면 주변에서 칭송한다.

42년생 실익을 거두지만 나가는 구멍이 벌써부터 기다리고 있으니 어쩌나.

91년생 생각처럼 일이 잘 풀리지 않고 가슴이 답답하게 조여 오는 운세다.

79년생 돌파구를 찾아야할 시점인데 확실한 타이밍이나 명분을 찾고 있다.

67년생 불안정한 상황에서 계속 밀어붙이는 것은 바람직한 모습이 아니다.

55년생 사사건건 간섭하는 사람이 있으면 괜한 일에 스트레스만 가중된다.

43년생 급격하게 한쪽으로 기울면 구설이 발생하기 쉬우니 주위를 살피자.

원숭이

92년생 조금은 색상이 바란 것을 착용하는 것이 오히려 좋은 효과가 있다.

80년생 둘이서 힘을 하나로 받드니 크게 무리 없이 생각대로 일이 풀린다.

68년생 마음의 여유를 가진 사람과 아닌 사람의 차이가 눈에 보이는 하루.

56년생 생각의 끝을 찾으려들지 말고 생각의 시작을 찾아나서야 현명하다.

44년생 자나 깨나 건강관리에 매진하는 것은 좋으나 과한 것은 좋지 않다.

93년생 한번 옳다고 믿는다면 끝까지 밀고나가는 것이 바람직한 모습니다.

81년생 내 마음을 누군가에게 보여준다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명심하라.

69년생 감각적인 면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부단하게 노력해서 구하자.

57년생 정상적인 위치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 여러모로 유익한 운세다.

45년생 자식으로 인한 감정적인 변화나 고저장단이 심하게 느껴지는 하루.

94년생 사심 없이 다가서는 것은 좋으나 약간의 오해나 구설은 있기 마련.

82년생 눈을 감고 있어도 모든 것을 감지할 수 있으니 부지런히 움직이자.

70년생 감당할 분량을 넘어선 상태로 오래 버티면 남는 것이 하나도 없다.

58년생 어디에 중점을 두어야할지 따로 생각한 것이 없으면 아주 힘든 날.

46년생 아랫사람들의 행실을 두고 이런저런 말이 많지만 너그럽게 넘기자.

돼지

95년생 속에 두고 오래도록 겉으로 표현하지 못한 것이 있으니 목이 탄다.

83년생 손에 잡히는 것이 무엇이든 자기 것으로 만드니 많은 것을 얻는다.

71년생 요지부동하면 얻는 것보다도 잃는 것이 많으니 융통성을 발휘하자.

59년생 지속적인 움직임이 기대되는 날인데 미동도 하지 않으면 곤란하다.

47년생 소리가 잘 들리는 방향으로 몸을 옮기지만 큰 변화는 없는 운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