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9일 월요일

96년생 비교적 활발한 움직임이 기대되는 날이지만 경거망동은 하지 마라.

84년생 분담하지 않고 개개인이 모든 것을 처리하는 것은 옳지 않은 행동.

72년생 비올 때가 있으면 맑은 날도 있으니 일일이 반응하는 것은 그렇다.

60년생 손바닥에 올려놓지 말고 바닥에 그냥 두는 편이 여러 가지로 이득.

48년생 덕망을 얻고 싶다면 남을 먼저 이해하고 베푸는 마음이 가장 중요.

85년생 예상치를 웃도는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많지만 아직까지는 모른다.

73년생 이런저런 일로 맡은 일이 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으니 답답하다.

61년생 크게 오르거나 아주 바닥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기대되는 시점이다.

49년생 손을 들어 하늘을 받치고 있으나 언제까지 이렇게 기다릴 순 없다.

37년생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지만 자신에게는 크게 기쁜 일은 아닌 운세.

호랑이

86년생 노력한 것 이상의 결과를 기대하면 그에 따르는 실망도 매우 크다.

74년생 흐름이 좋지 않을 때는 가만히 있어도 뒤로 물러서는 느낌이 든다.

62년생 순리를 먼저 생각하는 것은 좋으나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도 중요.

50년생 눈을 크게 뜨고 바라보지만 아직은 시야에 들어오는 것이 없는 날.

38년생 가족 간에 사랑은 깊을수록 좋지만 한 곳에 치우치는 것은 삼가라.

토끼

87년생 중간입장에서 무엇을 어떻게 해야 모두가 편안한지 깊이 고민하자.

75년생 소리 나는 방향으로 눈을 돌리지만 반대방향에서 인기척이 들린다.

63년생 하나를 주고 둘을 얻지만 무게중심이 흐트러지지 않으니 실망이다.

51년생 나름대로 정성을 기울인 일이 그 결실을 서서히 맺기 시작하는 날.

39년생 진흙 속에서 피어나는 연꽃의 향기가 얼마나 고귀한가를 느껴본다.

88년생 순서대로 집행하는 것은 좋으나 경우에 따라서는 예외가 존재한다.

76년생 부드러운 말투로 다가서면 모든 일이 일사천리로 해결되는 운세다.

64년생 믿음이란 타인이 주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생성시켜야하는 것이다.

52년생 기본이 잘 되어있으면 약간 변형된 것이 와도 크게 놀라지 않는다.

40년생 한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는 눈으로 내일을 기약하는 건 다소 무리.

89년생 빠르게 진행하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는 것이 여러모로 효과적이다.

77년생 인간관계의 새로운 정립이 필요한 시점이라는 인식을 깊이 가지자.

65년생 마음의 여유를 찾지 못하면 아무리 큰 힘이 있다고 해도 무용지물.

53년생 마음을 하나로 모으고 힘을 집결시키면 태산도 움직일 수 있는 법.

41년생 가는 날이 장날이라는 속담처럼 하필이면 오늘이 그런 날이로구나.

90년생 마음이 행하는 것이 하나건 둘이건 한 번에 밀어붙이는 것이 옳다.

78년생 여러 사람들과 한 가지 사안에 관련되면 자기목소리를 낼 수 없다.

66년생 어둠을 밝히는 횃불과 같은 그런 소중한 존재가 필요한 때가 왔다.

54년생 심리적으로 불안할 때는 가까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면 길하다.

42년생 마음의 병이 깊어지지 않도록 나쁜 것은 빨리 잊는 것이 상책이다.

91년생 무언가에 열중하는 모습은 보기 좋으나 가능하면 소리는 내지마라.

79년생 나만의 장점을 살리면서 주변사람들과 화합하는 일에 열정을 쏟자.

67년생 격한 감정을 삭이고 한발 앞으로 다가서니 모든 눈이 날 주시한다.

55년생 정상적인 방법만 가지고 안 통할 때는 편법을 사용하는 것이 맞다.

43년생 멀리 이동할 일이 생기며 자금사정이 악화되어 여러모로 불편하다.

원숭이

92년생 작지만 큰 행복을 보듬을 수 있는 시점이니 마음의 문을 열어보자.

80년생 괜한 자격지심 따위는 내다버리고 자신감을 갖고 활기차게 달리자.

68년생 시원하게 뻗어있는 대로를 힘차게 달리고 있으니 가슴이 후련하다.

56년생 정해진 것을 마다하고 새로운 무언가를 창출하고 있으니 행복하다.

44년생 겸양의 미덕을 몸소 실천하면 많은 사람들이 자기주변에 몰려든다.

93년생 틀에 박힌 말로서 상대방의 마음을 위로하려니 역효과만 초래한다.

81년생 정상적인 사고방식으로 대응하는 것보다 좋은 방법이 엄연히 있다.

69년생 하나만 보지 말고 전체를 바라볼 수 있는 그러한 여유가 필요하다.

57년생 무덤덤한 마음으로 가만히 앉아있지만 마음속은 전혀 그렇지 않다.

45년생 마음을 편안하게 가지고 움직이면 몸도 마음도 편안하기 그지없다.

94년생 내가 서야할 자리가 있다면 다른 곳으로 벗어나지 않는 것이 옳다.

82년생 서두른다고 될 일이 아니라면 천천히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70년생 정해진 수순에 맞지 않아도 리듬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58년생 손에 잡힐 것 같지만 막상 잡으려 하면 손에 잡히지 않는 그런 날.

46년생 눈에 보이는 것들은 일부분에 불과하지만 들어가면 엄청난 크기다.

돼지

95년생 처음 느낀 아픔은 갈수록 소멸되나 상처는 그리 쉽게 낮지 않는다.

83년생 누군가의 이해가 필요한 부분이 많을수록 부담감은 자꾸 늘어간다.

71년생 정성을 기울이면 그에 상응하는 대가가 나타나니 실망하지는 마라.

59년생 마음처럼 되지 않는 일이 있으나 시간이 흐르면 절로 풀리는 운세.

47년생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어 움직이니 부족할 것이 전혀 없는 운세다.

해동철학원 원장 권영석 051-621-6108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