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 공단 운영에 관한 고객들의 창의적인 지혜를 모으고 고객와의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2010 고객제안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주제는 공단의 사업 운영 개선방안, 고객서비스 및 업무절차 개선방안, 공단의 이미지 제고를 위한 효과적 홍보 아이디어 등이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공단 홈페이지(www.kead.or.kr) 참여센터→고객제안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포상으로는 상장과 함께 금상 50만원, 은상 30만원, 동상 10만원, 장려상 5만원이 주어진다.

이와 관련 장애인공단은 “출품한 작품은 창의성, 실용성, 개선효과, 노력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오는 12월 중 선정해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장애인공단 경영기획부 고객제안 담당자(☎ 031-728-7012)에게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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