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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 수험생에게 기억력을 챙겨주자
카테고리 : 건강이최고 | 조회수 : 1942020-09-07 오전 12:21:00
신체가 노화 한다는 말은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기억력이나 집중력도 노화 된다고 한답니다.
이러한 노화를 늦추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도움을 주는 음식은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첫 번째로 커피, 초콜렛 등의 카페인이 들어간 음식입니다.

카페인이 든 음료나 식품은 집중력을 높여준다고 하여
학생들이 시험을 볼 때 자주 먹는 음식이죠?
하지만 너무 자주 섭취하게 되면 초조하고 불안하기 때문에
적당량만 섭취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는 등푸른 생선입니다.

등푸른 생선에는 뇌 기능 발달에 꼭 필요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여
뇌졸중 위험을 줄여주며 두뇌의 힘을 증가 시켜준다고 합니다.
이러한 효능들이 기억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세 번째로는 견과류에요.

견과류와 씨에는 산화방지 효과가 있는 비타민E가 풍부하여
세포노화를 막아주고 세포막을 유지시켜주며 뇌의 노화를 막아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견과류 역시 하루에 적당량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과하게 섭취하면 변비가 걸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홍삼입니다.

홍삼은 두뇌 활동이 활발히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시력과 청력, 사고력 등을 증강시키며 집중력도 향상시켜주는 음식입니다
기억력을 좋게 해 주 것 외에도 노화방지, 항암효과, 피로회복 등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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